류시화 감성 라이프

2017 추석특선영화 편성표 (KBS,MBC,SBS,EBS,JTBC) 



드디어 추석연휴가 시작되었네요. 이렇게 긴 연휴는 처음인거같은데...다들 귀성길에 오르셧는지 모르겠군요. 

친지들과 함께 집에서 추석특선영화 즐기시는분들도 많으시겠네요. 

오늘은 공중파 및 JTBC 편성표 알아볼게요. 



- 2016 추석특선영화 TV편성표(mbc,sbs,kbs,ebs,tvn) . 괜찮은 작품들이 많네요





- 영화 변호인 관객수, 고 노무현 대통령의 실화를 모티브로 한 영화 , 변호인 평점 및 리뷰(송강호,곽도원,임시완 주연)



JTBC에서 편성된 변호인과 밀정. 

두 영화 모두 송강호가 주인공인데요. 의미가 있는 작품들을 다시 한번 만날수 있겠네요.




- 밀정 후기, 의열단 황옥 경부 폭탄 사건을 바탕으로 한 영화(역시 송강호, 밀정 관객수 제작비 손익분기점)



기대이상의 관객수 약 705만명의 관객수를 끌어들인 인천상륙작전. KBS2 20:00 



 - 영화 인천상륙작전 후기, 평론가들의 평점을 비웃는 재미와 감동





■ 2017 추석특선영화 10.1~5 볼만한 영화 추천 


괜찮은 작품들이 많습니다. 

최근에 재밌게봤었던 당신,거기있어줄래요. 그리고 유쾌발랄한 굿바이싱글.

변호인과 밀정, 인천상륙작전, 혹성탈출까지... 챙겨보시면 되겠습니다. 






약 1300만 관객에 빛나는 도둑들 


- 도둑들, 매력적인 케릭터들이 벌이는 질펀한 한 판 사기극, 도둑들 리뷰, 평점, 도둑들 2012(김혜수,전지현,김윤석,임달화)





1150만의 관객수. 지난여름  빛났던 영화 부산행 



- 부산행 리뷰, 기대이상이었던 좀비물 작품성,흥행성 둘다 잡은 수작, 관객수 천만 돌파 유력





■ 2017 추석특선영화 10.6-9 


연휴 막바지 최신 인기 작품과 인기작들이 모여있습니다. 


1. 부산행 

2. 라라랜드 

3. 터널

4. 검사외전

5. 럭키

6. 극비수사

7. 형  

8. 스포트라이트 


도둑들 , 범죄와의전쟁 나쁜놈들 전성시대. 반지의재왕,타이타닉 등 명작들까지.. 빠트릴게 없는거같습니다. ㅎㅎ 

전부 다 본 영화지만... 안보신분들이라면 다들 챙겨보시면 좋겠네요. ^^:;

이번 추석특선영화는 역대급인듯 합니다. ㅎㅎ 

풍성한 한가위 맞으시길 바랄게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