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2017 새롭게 바뀌는 CGV VIP 선정기준 등급 추가(SVIP), 혜택및 유지조건(통수조심)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오늘은 2017년 CGV VIP 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CGV에서 통수를 작년에 맞아서 올해는 미리 알아봤는데 역시나 많은 부분이 바뀌는군요.. 

모르고 있었다면 또 VIP등급이 날아가는 초유의 사태를 맞이하게 됏을지도 모르구요. 

자주가시는분들은 미리 준비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자세히 한번 알아볼게요. 



내년부터 바뀌는 내용을 살펴보자면


1. 매월 VIP선정발표. (선정후 1년유지)

2. 최상위 등급 (SVIP) 신규도입 VVIP -> SVIP 

3. 등급별 승급 및 유지 기준 상향.


주의할게 최근 1년 기준이라... 좀 애매할듯 합니다...  충족될려고 하면 살짝 몰아보기를 해야될듯 하구요. 

월1회 선정되고 그이후 1년간 유지입니다. 





혜택을 봐야겠지만.. 기존 등급과 비슷하다고 보면.. VIP등급제 요건이 많이 까다롭게 상향됐다고 보면 될듯 합니다 ㅠ.. 

14000점 이후 추가적립 부분도 .. 5%씩 파격적이 아니라면.. 실효성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CGV VIP 유지 승급 기준 


기존 12000에서 14000점 상향. 일반 고객 -> VIP 

포인트가 또 올라갔네요... -0- 등급유지포인트도 당연히 올라갔습니다. 

등급하나 올리고 유지포인트가 장난아닌듯 ㅠ.. 심한 상술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진 참고하시구요. 



마지막으로 현재 저의 VIP등급은 RVIP 4년차인데... 올해 16000점을 달성하면 VVIP2년차가 되는군요. 

기존 연수를 인정해줘서 그나마 다행이네요 -- 

기존 연수 인정해주고 VVIP등급의 유지조건인 16000점을 달성하면 2년차가 되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3년더 유지하면 SVIP가 되겠죠;;

등급을 나눈만큼 혜택이 어떻게 돌아갈지가 제일 중요할거 같은데요.. 일단 포인트 쌓으신분들은 최대한 맞춰서... 등급에 맞게 올려주시면 될듯 합니다. 

항상 별다른.. 개별 공지 없이 이런식으로 운영하는 CGV. 요즘 돈을 많이 벌어서 그런지 뭐 에휴~ 

아무튼 일단 받을 수 있는 혜택은 받으시는게 좋겟죠. ~ 포인트 관리 잘하시길 바랄게요.. 11월 초까지 하는 3,5,7 이벤트도 신청해두시고 포인트 쌓으시길...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