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나우유씨미2 후기, 감각적인 마법 액션 스릴러 전편을 능가하는 수작, 관객수 및 북미 글로벌 흥행수익 


영화 나우 유 씨 미 2 - 마술사기단 속편 


개봉일 : 2016. 07.12 (사전유료시사회 7월8,9,10일)  , 러닝타임 : 129분 

감독 : 존추 (대표작 지아이조2, 스텝업4 레볼루션) 


- 스텝업4 - 레볼루션, 플래시몹 퍼포먼스에 취하다.


장르 : 범죄 액션 스릴러

주연 : 제시 아이젠버그, 마크 러팔로 , 우디 해럴슨, 데이브 프랑코, 모건프리먼, 리지 캐플란, 마이클 케인 




지난 주말 보고온 나우유씨미2, 원래 이번주 개봉인데 미리 유료시사회를 하더라구요. 

그만큼 여름 극장가가 치열하단 증거같구요. 이번주에는 부산행도 유료시사회를 갖는다고하네요. 미리가서 봐야될듯 ㅎㅎ.. 

2013년 8월 22일 개봉했던 나우유씨미 마술사기단의 속편입니다.   배우들도 거의 그대로 이어져서 스토리라인도 자연스러웠구요. 감각적인 영상과 환상적인 마법도 더욱 업그레이드되어서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 나우유씨미 마술사기단, 범죄스릴러와 마술이 제대로 만났다! 나우유시미 마술사기단 리뷰,평점




전편의 흐름과 방식등을 그대로 따라가는 모습에서 조금 안정적으로 만들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조금 지루하게 느껴지는 부분도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 이건 다음편에서 해결해야될 숙제가 될거같군요. 

영화는 딜런의 과거로부터 계속 이어지는 디아이, 포호스맨의 위기를 다뤘습니다.  조금씩 드러나는 이야기들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지구요. 포호스맨의 리더 마크 러팔로의 연기가 참 좋더군요. 그외 다른 배우들도 환상적인 매직을 보여주며 볼거리를 더합니다. 



<환상적인 마술을 보여준 제시 아이젠버그>


■ 나우유씨미2 제작비 및 관객수, 북미 글로벌 흥행수익 


나우유씨미 1편 관객수 :  2,718,227명 , 현재 유료시사회 3일 : 197,970

전편은 굉장한 흥행을 보여줬는데 이번 2탄도 비슷한 관객수를 기록할 거 같구요. 

2편의 제작비는 9천만달러 입니다. ( 현재 환율로 1035억) 전편의 제작비는 7500만달러 (862억) 입니다. 

현재 북미에서는 그다지 좋은 흥행성적을 보여주진 못하지만 글로벌에서 꽤 많은 누적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북미 : 5900만 달러, 글로벌 : 2억1600만달러 (2500억) 인데요. 북미에선 저조하지만 중국에서 8100만달러의 흥행 수익을 거뒀다고 합니다. 

엄청난 흥행; 차후 개봉하는 나라들까지 가세하면.. 다음편도 금방 제작이 될거같습니다. ^^; 



몰랐던 사실인데 세계적 마술사 데이비드 카퍼필드가 공동 프로듀서로 참여했다고 하더라구요. ! 

역시 이런 마법이 그냥 나올리가 없었겠죠 ㅎ.  이번에 새로 바뀐 여자배우 마법이 참 괜찮던데 한번 보시면 그렇게 느끼실거에요 

제스타일이더라구요 ㅎ



전편부터 이어지는 박진감 넘치는 마법과 반전.  뉴욕 마카오 런던까지 이어지는 스케일을 한번 느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이런 영화는 극장가서 봐야 제맛이죠. ^^.  3편도 나올거같던데 더욱 스펙타클한 영화 시리즈로 완성됐으면 하네요. !

나우유씨미2 후기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