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후기, 김명민 성동일 신파 코믹영화 


감독 : 권종관

개봉일 : 2016. 06. 16, 러닝타임 120분

주연 : 김명민 성동일 김상호 김영애 

장르 : 코믹, 범죄 , 신파 드라마 


지지난주 주말 보고온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고 하는거같은데 영화를 볼때는 그런게 전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그냥 으레 있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의 소재. 

원톱 김명민을 내세운 범죄 드라마면서 김상호를 내세워 부성애에 호소하는 신파적인 드라마이기도 했네요. 


 - 연가시, 재난영화지만 가족애를 생각하게 만든 영화, 연가시 리뷰,평점 (김명민, 문정희 주연)

- 페이스메이커, 마라톤을 무대로 한 꽤나 감동스러웠던 영화, 페이스메이커 평점,리뷰

- 탐정 더 비기닝 후기, 추석특선영화로 손색없었던 코미디영화, 손익분기점 및 관객수




억울한 누명을쓰고 감옥에 갇힌 권순태, 사형은 선고 받고 최필재 형사에게 편지를 쓰게 됩니다. 

이걸 주인공이 읽고난후 사건을 파헤치면서  얽혀진 실타래를 풀어가는게 주 스토리 입니다. 

큰 반전이나 미스테리적인 요소는 전혀 없음을 미리 밝히구요 ㅋ 



이 배우 참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이 영화를 보는 이유이기도 하구요. 그냥 이유없이 좋습니다. 

변호사 의사가 참 잘 어울리지만 이번엔 형사, 변호사 사무실 사무장 브로커역을 맡아서 자신의 연기 내공을 잘 보여줍니다. 

이런 코믹 드라마쪽으로는 안어울리기도 하는데 어느역을 맡아도 잘 소화시키는거같습니다. 


p.s 기다리고 있는 영화 판도라는 올해 개봉하는지 모르겠네요... 재난영화 좋아하는데 소식이 없군요...^^: 



짧게 나오지만 반가웠던 길태미 박혁권. 깐죽대는 연기는 역시 갑인듯.. 그리고 모든 원흉인 사모님 김영애씨의 연기가 좋았네요. 

최근에 친근한 어머니 할머니역으로 자주 나오시던데 완전 다른 이미지에 좀 놀랐네요. 역시 연기파 배우! 




주연들의 연기뿐만아니라 다른 조연들도 빵빵해서 긴 러닝타임동안 지루하진 않았구요. 굉장히 짜임새 있는 연출이 돋보이는 영화였습니다. 

더울땐 이런 사이다 같은 영화가 또 제격인데 킬링타임용으로 좋을듯 합니다. 

가족끼리 연인끼리 가볍게 볼 수 있는 코믹 범죄 드라마 ! 가볍게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