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굿바이싱글 후기, 김혜수의 존재감을 확실히 보여준 코믹물, 관객수 및 평점


감독 : 김태곤 

개봉일 : 2016. 06.29 , 러닝타임 119분 

장르 : 코믹,드라마 

주연 : 김혜수 마동석 김현수 

조연 : 서현진, 김용건, 안재홍 

배급사 : (주)쇼박스 


- 인디펜던스데이 리써전스 후기, CG의 물량공세에 무덤덤해진 감각, 평점 및 관객수

-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후기, 김명민 성동일 신파 코믹영화

- 컨저링2, 지저분하지 않은 깔끔한 완성형 호러,실화 바탕 컨저링2 리뷰 평점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개봉첫주에 보고온 굿바이싱글. 믿고 보는 배우 김혜수의 존재감을 확실히 보여준 유쾌한 코믹물이었습니다. 

대충 알고 봤지만 더욱 그녀의 오오라를 확인했던 작품이었네요.



최근에 봤던 시그널의 여운이 아직 남아있는데 완전 변신한 김혜수를 만났습니다. 

왕년의 톱스타지만 무식하고 아직 철이 없는 캐릭터 고주연 역을 완벽히 소화해 냈더라구요. 

요즘 잘나가는 배우 마동석과 케미도 괜찮았고요 ㅋㅋ. 아주 재밌게 봤습니다. 



▲ 김혜수의 우월한 몸매를 보는것도 영화의 한재미 



■ 굿바이싱글 관객수 손익분기점 


7월10일 기준 1,732,625명이 관람을 했네요. 

현재 스크린은 743개. 월트 디즈니의 " 도리를 찾아서" 와 cj의 봉이김선달이 각각 1000여개의 스크린을 확보한 상태. 

생각보다 쇼박스의 배급력이 좋으네요 ㅎ. 관객점유율따라서 이것도 변동이 되지만 그럭저럭 선방하고 있는거같습니다. 

이번주의 개봉작 나우유시미2편이 그나마 볼만한 작품인데 200만명 이상은 충분하리란 생각입니다. 

그리고 손익분기점은 제작비가 자세히 밝히진 않았지만 대략 150만으로 나오더라구요. 요즘 코미디영화의 흥행을 생각하면 나름 괜찮은 성적을 올렸네요. 


▲ 마동석과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는 김혜수 



임신 스캔들을 통해 간단히 치부할수 없는 약간의 풍자도 곁들였는데요.  

유쾌함 속에 담은 우리 사회 문제들을 한번쯤은 잠시라도 생각해보고 넘어갔으면 좋겠네요. 


▲ 또오해영의 히로인 서현진. 굿바이싱글에선 그닥 비중은 없다. 



김혜수란 이름이 더욱 돋보인 굿바이 싱글.  마지막으로 갈수록 조금은 무거워지지만 영화 전반적으로 가볍고 경쾌했습니다. 

가족끼리, 연인끼리 보기 괜찮은 코믹물이었어요. 즐감하시면 좋겠습니다.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