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한화이글스 파죽의 6연승, 정근우 8회 3점 역전 홈, 7연승 가봅시다 (2016-6-8 기아전) 


끝도 보이지 않았던 추락의 길을 가던 한화가 6연승을 내달리며 4할 승률에 복귀했네요. -

오늘도 약속의 8회 대 역전극... 차일목과 이종환의 1타점 적시타와 정근우의 소름돋는 3점 홈런. 

순간 전율이 스윽~~^^ 

2008년 5월5일-10일 이후 2951일만이라고 합니다. - 

7연승은 11년만이라고 하는데 기록을 찾아봐야될거같네요 ㅋ 


<사진출처 - sky sports 방송화면캡쳐>


선발 장민재 선수와   김재영(1/3) - 박정진 (2이닝) - 정우람 (1이닝) 으로 이어지는 투수들이 정말 좋은 활약을 해줬습니다. 

지난 선발승을 따낸 장민재 선수는 오늘도 좋은공을 던져줬는데 운이 없게 승을 놓쳤네요. 이범호 선수에게 맞은 3점 홈런이 뼈아팠습니다. 

승부 하지말고 뺐으면 했는데.. ㅎㅎ.. 생각처럼 되지 않았더라구요. 

그뒤로 3.1이닝 무실점이니.. 요즘 한화의 불펜이 무섭습니다. 권혁 선수를 안봐도 이기는 날이 오니 말이죠. 



막간 2군 퓨처스 리그 소식

요즘 한화의 2군도 7연승 행진중입니다. - 1군 연승 행진과 궤를 같이 해서.. 아주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투수쪽에서는 이동걸  타자쪽에서는 윤승열 박상언 두 친구의 활약이 좋았군요. 

개인적으로 박상언 포수가 흥미롭더라구요. 포수인데 장타력도 있고 발도 빠르고.. 기대해볼만 한거 같습니다. ^^ 

작년 1군에서 한동안 경험을 쌓았던 주현상, 강경학 김범수는 2군에서 썩 좋은 성적을 보여주진 못하고있는건 아쉬운 대목이네요. 

2군에서 경험 더 쌓아서 좋은 활약 보여줬으면 합니다. 


오늘 경기에서는 기아의 필승조를 무너뜨렸다는 점에서 더 큰 의의가 있겠습니다. ㅋ 역전승이라면 뭐 거의 필승조를 두들기지만... 

김광수, 홍건희 까지... 아주 제대로 무너뜨려서 ㅎㅎ.. 

선발 지크는 위태위태했지만 삼진으로 잘 막았었는데 기아의 불펜이 많이 아쉽게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백업요원들이 아직 1군 올릴 실력은 안되더라구요....


로저스의 공백이 아쉽지만.. 마에스트리와 안영명이 곧 공백을 메꿔줄거라고 하네요. 안영명 선수는 어깨염증, 마에스트리는 허리통증이 있다는데  이제 많이 좋아졌다고 하니 기대를 해봐야겠습니다.  이제6연승. 내일 선발은 임준혁과 이태양입니다. - 임준혁은 2군 등판 2경기에선 방어율 1.5로 좋던데 1군에선 어떤 모습 보여줄지 모르겠네요. 이태양 선수는 5이닝만 막아줘도 성공이 될거같습니다.  불펜 송창식 - 심수창 - 권혁까지 대기중입니다. 정우람도 나올수있구요 ㅎ. 

얼마만의 7연승인지 모르겠는데 연승 달려서 탈꼴찌 기원해봅니다.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