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김해장유맛집추천, 신선한 국내산 냉장육만 고집하는 꾼닭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들르는 김해 장유. 

오늘은 김해 장유 맛집 한곳 추천해드릴게요...~

장유에도 많은 닭집. 그중에서도 꾼닭이라는 곳입니다...~ 

얼리지 않는 100% 국내산 신선육만 사용한다는 그곳! 

이영돈 PD의 먹거리  X파일에서도 국내산과 수입산 비교 분석한 영상이 전파를 탔었는데요.. 

그거 보니까 왠지 국내산 찾아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했었어요..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 

이집 식사도 괜찮고.. 술집으로도 손색없다죠... 

오늘은 밥먹으러 고고싱~~~



꾼닭 메뉴판 확 담아봤어요.. 

기본 치킨 메뉴에 다양한 메뉴들이 눈에 띄네요. 



사이드메뉴도 종류가 엄청많네요~

닭 싫어하시는분 계시면 사이드메뉴만으로도 식사 하실수 있겠어요. 

메뉴는 참고하세요!




▲  다양한 소스를 맛볼 수 있는 꾼닭



24시간 저온 냉장 숙성된 국내산 순살 신선육만을 사용 +_+// 수입육 비교 사진을 캡쳐해서 가게 한켠에 

올려두셨네요 



체리와 자몽피치 에이드 



기본 과자와 치친무 



먼저 주문한 미트 스파게티. 

치즈가 정말 제대로 얹혀져 있었어요..! 



치즈 질감 느껴지시나요?^^:



고기도 씹히는게.. 치즈와 면이 정말 잘 어우러지는 맛.. ! 




주문한 꾼닭 숯불바베큐 등장. !

순살과 뼈 고민하다가.. 그냥 뼈있는걸로 선택! 

별다른 이유는 없고.. 요즘 순살좀 자주 먹어서 ㅎㅎ..! 



숯불에 잘 구워진 바베큐 등장 +_+ .. 소스도 입맛에 맞아서 다행..! 

양도 적당했고 닭의 질감이  좋았습니다.. 

부드러우면서도 육즙도 풍부하고 입안에서 숯향과 어우러지는 맛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국내산 신선육이라 그런지 살이 정말 부드러웠어요~~




속살 비쥬얼도 구경 한번!!! ^^



닭다리까지 잘 뜯고 왔습니다^^..


장유에서 저녁에 술집 찾으실때 닭집 많이 가시잖아요... 

요기도 닭이  맛있으니.. 한번 들러보세요~~ 

참 식사류도 괜찮구요.. 

재료가 좋아서 맛이 더 좋은 느낌! 

블로그리더스를 통해 다녀왔는데 맛있게 잘먹고 왔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