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부산 중앙동맛집, 흑미쌀로 만든 짬뽕,짜장면 탕수육까지~! 중앙동중국집 미소짬뽕


오늘은 독특한 중국집 한곳 소개해드릴께요~! 

흑미쌀로 만든~ 중국집 음식 드셔보셨나요?~

부산 3대짬뽕 맛집이라는 충남분식의 체인점이라고 하는데요.. 미소짬뽕이라는 이름으로 장사를 하고있네요~





주차는 인근 길가주차장이나 공영주차장 이용 해야되요. 

부산 중구 중앙동 4가 62-2 



독특한 메뉴 흑미쌀짬뽕, 흑미쌀밀면, 흑미쌀짜장.. 

흑미면은 특허를 냈다고 하더라구요~~_~

흑미쌀의 효능도 잇었는데 가까이 찍지를 못했네요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말이죠;



기본 세팅은 단무지와 김치~



미소짬뽕 메뉴판.  모든 메뉴가 100% 국내산 흑미로 만든 면을 사용. 



신메뉴가 나왓다길래 먹어봤습니다 ㅎㅎ.. 낙지짬뽕, 흑미탕슉 낙점~1



미소짬뽕 주방. 점심시간인지라 눈코뜰새 없이 바쁘더라는..;



탕수육이 먼저 나왔어요. 

흑미탕수육 

튀김옷이 흑미로 만들어서 그런지.. 독특합니다. ~!



탕수육 소스. ~~! 통깨 솔솔 올려진 소스는 평범~



갓 나온 탕수육은 정말~ 맛있었어요.  뭔가 좀더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느낌이 강합니다. 



탕수육 찍어먹는 소스~~~ 




고기도 살짝 굵직한 느낌~




중국집에 왔는데 짜장이 빠지면 섭섭하겠죠?~!

흑미쌀짜장면 



면빨이 쫄깃하니 면은 신세계~~~

면자체만 해도 맛있는 느낌! ㅎㅎ



요건 낙지짬뽕~  낙지가 통으로 들어간건 아니고 쏭쏭 들어가있어요 ㅎㅎ



그래도 나름 만족스러웠던 짬뽕~ 낙지짬뽕에도 역시 흑미면이~~



짬뽕 국물은 매콤한 진한 국물은 아니고 해물의 시원한 느낌이 더 강했어요 

첫맛은 별로엿는데 먹을수록 괜찮은 맛!



2층 올라가는길~~ 

2층이 훨 넓었어요 ㅎㅎ.. 좌석도 크고 말이죠 ~



1층은 생각보다 좁은데.. 중국집이다 보니 회전율이 엄청빨라서 후다닥 먹고 또 사람 바뀌고 뭐 그런상황..

조금만 더 컸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봤어요 ㅎㅎ


소화 잘되고 식후에 든든한 영양소 풍부한 흑미쌀~! 

면은 정말 독특하면서도 맛있고 건강한 느낌이 풍겼어요~~!

다음엔 그냥짬뽕을 도전해봐야겠어요 ㅎㅎ.. ~~

점심한그릇 짜장이나 짬뽕으로 고고싱 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