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부산 사직동맛집, 뉴욕식 수제 글러브번 바오네, 웰빙 번 드셔보세요~


요즘 웰빙 음식 많이 찾자나요~~. 사직동에 들어선 수제 번 집을 소개해드릴까해요. 

햄버거만 찾지마시고. 요런 ~ 살짝 건강해지는 느낌이 드는 간식 한번 드셔보시라고 말이죠 ㅎㅎ

뉴욕 수제 글러브번 바오네. 고고싱!



부산 사직동 국민은행 사거리 옆에 바로 위치해 있는 이곳! 

오픈한지 얼마안된 따뜻따뜻한 곳입니다. 




메인메뉴는 글러브 번. 

글러브 모양의 수제 번이라고 하네요^^

앉아서 드셔도 되는데 요즘은 살짝 춥겠네요. 테이크아웃 추천! 



바오네 메뉴판. 가격표 . 

체인점은 아니고 젊은 쉐프님이 직접 내신 가게라고 해요. !

인상 참~ 좋으시더라구요. 




오픈한지 얼마 안됐나봐요. ~ 1만원이상 구매시 머그컵 증정 이벤트중!

나중에 컵 보여드릴게요~





주문한 다음 매장 내부도 찍어봤어요 ㅎ

들어가질 못해서 ㅎㅎ

깔끔하니~ 청결에 많이 신경쓰시는듯.~





뭔가 궁금해서 살짝 엿봤는데.. 수제 번이 들어가 있었어요. 

직접 쪄내고 계신거엿어요 ㅎㅎ






당일생산, 당일판매를 원칙으로!. 

재료 소진시 문을 닫으신다고 하네요 ㅎㅎ



매물도 여객선 할인권도 주더라구요 ㅎㅎ;

혹시 필요하신분들은 고고싱~! +_+




요건 서비스로 주신 허니볼~~! 



감자튀김~~




스파이시 치킨 번 과 포크 번 주문! 

요건 스파이시 치킨번이에요 . 




요건 크리스피 포크번. 

안에 야채 터질듯이 많이 넣어주셧어요 ㅎㅎ



한 입 베어물면 장난 아니겠죠?^^;;




사진찍고 먹을려다가 갑자기 일이 생겨서 집에까지 들고와서 먹었어요 ㅋ



포크번과 치킨번 단면이에요.~

햄버거 패티와는 살짝 다른 느낌^^



안에 내용물도 풍부했지만.. 겉에 직접 쪄낸 번이 진짜 예술이었어요! 

먹어봐야만 알수 있는 맛! 




위치 확인하시구요 ㅎㅎ. ! 


오픈 선물로 받은 머그컵~~~^^

사직동가면 간식으로 간간히 사먹고 싶어질 메뉴에요. ! 

수제글러브번 바오네 기억하세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