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김해회식장소 추천, 숙성 목살 삼겹살이 맛있는 맛찬들 왕소금구이 김해점 


비가 부슬부슬 많이도 오네요. 

봄비 같지 않은 느낌이 드는건 왜일까요?

오늘은 김해회식장소 한곳 추천해 볼까 합니다. 

체인점 이지만 고기맛 하나는 끝내주는 곳인데요.. 

여러점 가봤지만~~ 고기맛은 약간 틀린거 같기도 합니다 ㅎㅎ 



1층에 숙성고와 주차장이 있고 위층이 가게에요. 

원래 레스토랑 이었다고 하던데.. 와보진 못해서 모르겠고.. 굉장히 실내가 넓습니다. 

가본곳중에 제일 큰거 같아요. 

단체석도 완비되어져 있어서 회식이나 모임 갖기에도 좋을듯 합니다. 



실내 모습 살짝 담아봤어요. 

사람들이 많으셔서 찍기가... ㅋ

글 마지막에 먹고 나서 찍은 샷 있는데 참고하시면 좋을듯해요. 



날 더울땐 밖에 테라스 괜찮을듯 합니다. 사람들로 꽉차있었어요. 



메뉴판 ~~~ 돼지고기 세종류, 숙성 한우 꽃등심도 있네요. 

저는 숙성 목살과 삼겹살 2인분씩 시켰어요.. 

주로 먹는 조합이에요.. 항정살은 제가 별로 안좋아해서 패스^^



재료부터 숙성일자까지 철저히 지키는 착한 식당이라고 하네요. 

음~ 믿고 먹을 수 있겠네요. 



기본야채와 쌈장 마늘. 



물김치와 콩나물 재래기 





숙성 목살과 삼겹살이 나왔네요. 1인분 130g이구요. 정량 스티커 붙여서 나오는데 사진은 남기질 못했네요. 

떡과 감자 두개 보너스~~

조금씩 다른 느낌인데 제가 다녀온 다른곳도 한번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듯 합니다. 


대구맛집,범어먹거리타운 숙성고기 원조 맛찬들 왕소금구이 대구회식장소 추천

진주맛집, 숙성된 고기가 일품인 평거동 맛집 맛찬들왕소금구이 진주점

대구맛집, 고기 정말 맛있는 동촌 방촌왕소금구이,대구동구맛집


고기를 직접 구워주시는  센스~~ 



불판 온도 재어보시고 바로 고기 올려서 굽고 있는 중이에요. 



한입에 먹기 좋게 ~~ 삼겹살 부터 잘라서 구워주고요. 



목살은 좀 더 있다가 이렇게 잘라서 구워줍니다. 



노릇노릇 잘 구워지고 있네요.. +_+



고기맛이 조금씩 틀리긴 한데.. 이집은 개인적으로 숙성 목살이 더 맛있게 먹었어요.. 

너무 연해서~~ 목살이 맞는지 의심이 되더라구요..^^

물론 삼겹살도 괜찮았어요.. 



명이나물과 갓김치,씻은 배추김치 





고기 다 구우면 이렇게 올려주시는데요.. 스타트 하시면 됩니다..~~ 


재래기와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이날 배가 너무 고파서 급 흡입하느라 고기샷이 많이 없네요 ㅋㅋㅋㅋ 



마무리는 된장과 돌솥밥... 비가 오는날이라 국물이 너무 먹고싶어서 말이죠. 



돌솥밥은 시간이 좀 걸려서 미리 주문해 놓으셔야 되요. 한 15분 쯤 걸린듯합니다. 



갓지은 밥. 너무 맛있었어요~~



식사시 나오는 찬이에요. 오뎅과 김~ 간장 ㅋ 



밥 퍼시면 와서 물 부어주시더라구요. 



부어놓고 뚜껑 닫아두세요 ㅎㅎ~ 나중에 숭늉으로 드시면되요 



다먹고 나올때 찍은샷.. 손님들이 많이 빠졌네요.. 



앉은곳 반대편에 이렇게 넓은 장소가 또 있었어요.. 

여러명 드실때 좋겠죠?^^




가게밖 모습... 고기집 분위기가 전혀 안느껴지죠?^ ㅎㅎ




영업시간하고 주소 

11:30-23:40

김해시 내동 1123-3 


예약전화 055-327-7037



커다란 숙성고가 바로 가게 전면에 있어서 좀 놀랐네요. 



숙성 고기라 정말 맛있게 먹고 온듯 합니다.  육질하나는 끝내주는듯 ..~~ 

김해 고기 회식장소 찾으시면 이곳 추천해드릴게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