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모든 음식에 감성을 담아.. 대구 현대백화점 옆 소울키친 [대구맛집]

4월 어느 토요일. 봄비 내리는 오후에 소울키친을 찾았습니다.

가게 전세낸거 처럼  조용하게 기분좋게 식사를 했네요 ^ 

성서에서 가게를 하셨던거같은데 이쪽 으로 옮기셧나봐요.

모든 재료를 직접 만들어서 사용하시고 감성을 담은 음식을 선보이겠다는 사장님의

마음이 느껴졌어요 .

블로그 이름과 잘 어울리는 곳이네요.. 감성 좋아라 하거든요 풋.^^

 메뉴 설명이 재밌어서 한컷 찍어봤어요.

설명을 달았는데 괜찮은 아이디어 같아요 ^^

 테이블 세팅. 창가에 앉아서 한껏 기분을 냈어요. 비오니 또 기분이 싱숭생숭.

 가게 분위기며 인테리어도 제 스타일에 맞는 편이었어요.

아기자기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이 나더군요.

 

소중한 추억을 남겨보는 코너.

그리다가 너무 실력이 형편없어서 포기했었는데.. 달려진 그림들 보니까 뭐.. 괜히 포기했단 느낌이 들었었던..

재밌는 그림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세트메뉴가 눈에 띄어서.. 괜찮은 구성이네요 >

제일먼저 나온  샐러드.  

상콤하면서도 달콤한 괜찮은 맛을 보여줍니다. - 이런류의 샐러드 별로 안좋아하는 데

맛이 괜찮다고 느낀거면 맛이 좋은거겟죠?^^

 식전빵이 나오구요. 갓 구워서 나온 빵들. 푸짐해서 좋았어요 ㅎㅎ

 피클과 빵 찍어먹을 발사믹소스와 딸기쨈.

 안쪽 홀 실내 모습. 등과 나무로 분위기가 참 좋아요~

 

 

 비오는 창가를 찍어보고 싶엇는데 이렇게^^..

 그 다음 나온 알프레도 새우 크림 스파게티.

토마토소스보단 크림소스 스파게티를 선호해서. 이걸로 결정.

약간 크림소스가 연한 느낌이 들었지만 재료의 질감과 면발은 굿~!

 가격대비해선 맛이 약한 느낌이었어요.

맛도 중요하지만 가격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저로썬 한번 고민을 해봐야되는 메뉴.

 

 

 마지막 메뉴 마르게리따 피자.

즐겨먹는 메뉴라 그냥 게눈감추듯이 먹어버렸어요.

이정도 먹어도 양이 안차더라구요.  좀 부족한 느낌 ~ 더 시켜먹긴 좀 그래서 패스~

 디저트까지해서 마무리 합니다. ^^

요거트와 아이스크림. 마무리는 달콤하게^^

 

대구 커뮤니티 포털 이놀자  약령시&종로의 재발견 프로젝트로 다녀온 소울키친.  스탬프 처음으로 찍은 곳이라죠^^

맛은 중상이상. 가격대비해선 중간정도로 보여지구요. 재료나 정성이 들어가서 그런거라고 생각이 들지만

가격은 좀 센 편입니다.  세트메뉴도 그렇구요.  

 사장님의 철학이 먹혀들면 대구맛집으로 거듭날 수 도 있겠죠?^^ 앞으로 맛에 다 담겨져 나왔으면 좋겠네요^^

현대백화점쪽에서 시내 나가기 귀찮으면 한번 들러서 먹어볼만한 곳입니다.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