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빕스(vips)대란때 사람에 치여 발길 돌린뒤 아쉬움에 다녀온 대구 동성로 빕스(vips)),[대구맛집/동성로맛집]

지난 3월 빕스 15주년 이벤트가 있었죠.  샐러드바 만원에 하는 행사였는데 대기시간 5시간을 기록할정도로 인산인해를 이루웠었던 이벤트.

그때 그녀가 갔다가 발길을 돌렸었죠. 도저히 기다릴게 못된다고 ㅡ.ㅡ..  그 뒤에 아쉬움에 vips를 찾았어요

사실 욕도 엄청하고 안갈려고 그랬는데 얼마나 먹을게 많나 해서  평일 런치에 vips다녀왔네요.

 동성로 vips매장은 진짜 넓더라구요. ^^. 매장 크기엔 좀 반했음.  점심시간인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창가자리는 벌써 다찾고  말이죠^^

 일단 스프와 한접시 담아와서 먹어줍니다. ^^. 스푸로 허기진 배를 살짜쿵 진정시켜줍니다.

샐러드 몇종류와 훈제연어, 치킨, 라이스류 살짜기 간을 봅니다.

 쌀국수. 상당히 먹을만 했습니다. 야채와 육수까지 괜찮은 퀄리티!

 또띠아. 싸먹으니 양을 가늠할 수 없어서 엄청 큰게 만들어져 버렸던.. ^^. 요건 신선하게 맛있었어요

 이날 제일 맛있었던 훈제연어. 소스와 레몬즙까지 더해서 진짜 맛있게 먹었었네요^^

 <영화표 50% 할인 쿠폰있을때라 영화표도 한컷. 분노를 자아내게 만들었던 타이탄의 분노. >

그녀가 만들어다 준 날치알 라이스 샐러드. 가리는게 많으신 마마님. 이건 안먹는데 절 위해 가져다 준!

맛있게 먹는 법 까지 친절하게 설명이 되어 있네요. ^^  뭐 그냥저냥 먹을만 했던. ^^ 

 샐러드바 모습. 기대한 것보단 좀 실망스런 곳이었어요. 입맛에 그다지 맞지 않아서 말이죠. ^^

 다양한 샐러드를 맛보고 싶으시면 괜찮은 곳입니다. ^^ 샐러드류 한번 보시죠.

 

 

 단호박 먹물 피자와 옆에 피자도 맛있었어요^^. 요건 나오기 무섭게 다 나가더라구요. ~

 즉석 파스타를 이용할 수 있는 곳. 테이블에 비치되어있는 저 권을 원하는 곳에 넣으면 조리해서 바로 배달해 줍니다.

 한 2-3접시 먹고난 후 테이블 세팅 장면. 설정샷이다. 왠지 깔끔하게 담아온 접시.. 후훗.

 맛있어 보이시나요?^^

 은근슬쩍 마무리 되어가고 있는 접시. 야채와 새우, 디저트 빵류가 한접시에 공존하는 모습을 보시고 계십니다.

 요건 요거트 였나요?^^ 상당히 맛있엇어요. !

다시 싼 또띠아. 대박 크기죠? ㅡ. 그녀는 이런거 한입에 넣어서 먹는다죠 '';;

새로나온 메뉴라길래 시켰는데. 별 다른 맛은 없었다. 니맛도 내맛도 아닌 그런 파스타. -

훈제연어와 핫타이 누들 샐러드. 옥수수. ! 연어로 거의 배를 불린거 같아요 ^^

<맨 끝쪽에 보이는 창가자리. 홀이 상당히 크다.>

크림스파게티. 앞에 꺼보단 요게 더 괜찮았어요. . ^^.  고소하니~ 까르보나라 원래 좋아해서 그런지 별 부담 없이 냠냠~

뭔가 아쉬움이 남아서 쌀국수 한그릇 더했어요^^.

요건 꼭 드셔보세요!

다먹고 디저트 타임.  ^^  배가 너무 불러서 수다 많이 떨었답니다.

과일은 여러종류 없더라구요. ^^  파인애플과 오렌지만 먹었습니다.

빕스대란때 치를 떨었던 기억을 떠올리면 못먹을 거같았는데  둘다 너무 잘먹고 왔답니다.  맘편하게 그냥  제값주고 먹는게 참 편하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위에 사진 좀 여유로워 보이지 않나요?^^  

디너타임엔 여기서 메뉴가 많이 추가될텐데^^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그녀가 다이어트 돌입한다고 말해서.. 다음에 가볼 기회가 있을지..^^.

다양한 샐러드 메뉴를 드시고 싶다면 ok.  맛있는 메뉴가 생각보단 없어서 약간 실망 스럽기도 했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이제 메가박스로 바뀌엇나요 ? 빕스는 한일극장 건물 4층에 위치해 있어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