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빠져나올 수 없는 샐러드바의 유혹, 미스터피자 대구 동성로 중앙점.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날이 풀리고 얼마 되지 않은거 같은데 벌써  더운 날이 부쩍 많아진 느낌입니다.

건강관리 잘하시구요.

오늘 소개할 곳은 샐러드바가 딱  저희 스타일인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미스터 피자입니다.  

다른곳도 샐러드바가 괜찮지만  제 입맛에는 미스터피자가 가장 잘 맞더라구요.

자리에 앉자마자 간단히 피자 주문후

 live 샐러드 바로 고고싱~^^

 

상당히 많은 메뉴들이 있습니다.

별로 안좋아하는 거 몇개빼고는 다 먹을만 합니다.

그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크림 스파게티.

이거 참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  기본 3접시 이상 먹어줍니다. -0-

 

요쪽은 과일과 피클. ^^

느끼한 메뉴가 많아서 꼭 필요합니다.


첫젓시 답게 아주 간단하게 퍼서 먹습니다. ^^
스파게티는 빠질 수 없죠^^


신선한 야채, 나초와 콘.

가볍게 입가심으로 산뜻하게 먹고 넘어갑니다. -

바나나가 이쁘게 담겨있어서 한컷^^



살짜기 요거트도 만들어와서 두어그릇 먹어주고요^^

요접시가 한 4-5번재 일듯 하네요.

생각보다 많이 먹히진 않습니다. -

요즘 예전같지 않아서 더 그런거 같기도 합니다 ㅎㅎ

이정도 먹으면 슬 배가 불러오는데 이때 피자가 나옵니다.


샐러드바로 허기진 배를 달래는 동안 피자가 나왔네요. ^^

가벼운 피자 시키시는걸 추천합니다. ~

 

피자이름을 모르겟네요..

위에 올려진 치즈와 베이컨이 참 먹음직 스럽습니다.

피자 사진을 보니 피자가 급 땡기네요 ㅠ


떠먹여주는 그녀!

기념샷 한장 찍었습니다. ^^

맛있어 보이시나요?^^

다 먹은후 과일로 마무리합니다 ^^

이때쯤되면 배가 터져계실지도 모릅니다 ~^^

역시나 다 못먹고 포장해 달라고 합니다. ^^

미스터 피자는 피자보다 샐러드바가 훨씬 더 좋은거같습니다.

샐러드바 먹으러 간가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ㅎㅎ

2명 6300원인가 그런데 .. 비용대비 괜찮은 샐러드바 인거 같습니다.

물론 피자도 그렇게 떨어지진 않구요^^ 서비스는 GOOD GOOD

 

미스터 피자는 대구 백화점에서 멀지 않아요. 길 못찾아 오실분들은 없으실거라 믿습니다 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