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베니건스 미니, 쇼핑후 허기진 배를 달래는 굿 초이스 - 대구 현대백화점[대구맛집/대구밥집]

대구 현대백화점에 맛있는 곳이 많이 있는데요. ~  쇼핑후에 무난히 먹을 수 있는 베니건스 미니를 소개할까 합니다.

현대백화점 지하 2층에 아주 잘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구요. ㅋ 매장이 깔끔하니.. 밥 먹을 맛은 나는 곳입니다.

베니건스 미니 메뉴표.

미니지만 가격은 뭐 미니가 아닌 거죠잉.. ㅋㅋ

양은 미니로 나옵니다. ^^:;

 세트로 먹을지 그냥 먹을지 굉장한 고민이 필요합니다. 세트엔 에이드 2잔 !

당일 현대 cgv 영화표 들고오면 10프로 할인이나  컨츄리 샐러드 무료 제공되는 이벤트 진행중이라고 하네요.. (혹시 가보실분은 참고를!)

 

상콤한 에이드 두잔 이에요. 레몬과 키위 .. ^^>

에이디는 상콤하니 좋았는데..  에이드 잔 겉이.. 기름기로 전부 도배가 되어있더군요.. - 스텝한테 얘기해서 바꿧네요 ..

약간 기분이 그랬지만 쿨한 우리들은.. 그러려니 합니다. (참 성격좋아요.. )

컨츄리 치킨 샐러드.

샐러드 중에 가장 무난해 보이는 메뉴 선택.

양은 매우적었지만 맛은 그럭저럭 무난했다.

치킨의 맛이 참 좋았는데.. 앞에서도 얘기했지만 양이 너무 적어서 약간.. ^^

하지만 메추리알과 방울토마토의 귀여움으로 상쇄~^^

오늘의 메인메뉴 베이컨 치킨 라이스.

역시 여기도 치킨이 들어가네요. 치킨 매니아라고 불러주세요.. ㅋㅋ

베이컨과 치킨, 위에 올려진 야채들 ㅡ.ㅡ 무슨 싹 같은데 이름은 잘 모르겟음요~

맛은 어때 보이시나요?^^.. 야채들이 베이컨과 치킨의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갓 튀겨져 나온 튀김처럼.. 치킨 맛이 GOOD~!

베이컨과 치킨 궁합이 의외로 잘 맞았더랬죠^^.

주방모습. ! 그릇도 쌓여져있고 정신이 없더라구요. ㅎㅎ

매장 모습. 야자수 나무도 보이고.. 분위기는 나름 괜찮아요^^ ~

요 인형들 모델로 사진찍는분들 많으시죠.. 대구 현대백화점의 명물이된듯.. -0-

 

오늘 소개한 베니건스 미니 어떠셧나요?~

맛집은 아니지만 쇼핑후에 간단히 한그릇 할 수 있을 정도는 되는거같아요.!

매장도 깔끔하고 음식들도 푸짐하진 않지만 적당하게 나오네요.^^

위치는 대구 현대백화점 지하2층.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