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보쌈고기,오리훈제,족발을 한자리에서 맛본다. 개성평통보쌈 모듬보쌈 [대구맛집, 대구보쌈]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보쌈 고기가 참 맛있는 개성평통보쌈이라는 곳입니다.

모듬보쌈을 먹고 왔는데 한 메뉴에 보쌈고기,오리훈제,족발, 떡갈비까지 맛볼 수 있더라구요

한번 보실까요?~

동대구 고속버스 터미널 근처구요. 메인 도로에 있어서 찾기 그렇게 어렵지 않으세요.

053-742-7011

내부 모습이에요

왠지 술 잘 넘어갈 분위기의 인테리어.

그렇게 큰 편은 아닌데 공간활용을 참 잘한 느낌. 따뜻한 원목느낌 인테리어 좋아라 합니다.

완전 칸막이는 아닌데 앉아서는 옆테이블 잘 안보이는것도 맘에 들구요.

답답하지도 않구요.

 기본 테이블 세팅입니다.

보쌈고기는 살코기 삼겹살 섞어 원하시는데로 ^^

요거 괜찮죠?

개성평통보쌈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한번 샷~

 

 주문하고 나온 오뎅탕.

기본 찬인데 이거 참 맛있더라구요. ㅋ

나중에 리필좀 부탁들리려고 했지만 보쌈도 다 못 먹어서 ;;

 

 

기본찬들. 양파 두종류와 샐러드.

마늘과 된장,새우젓.

 

 드디어 메인메뉴 모듬보쌈 중자가 나왔네요.

보쌈고기, 오리훈제, 족발, 떡갈비, 두부까지!

술안주로 정말 딱이죠 -

 오랫만에 위에서 전체샷 한컷.

오뎅탕은 벌써 ㅎㅎ;

최고급 고기라고 해서 반신반의 했지만 먹어보니 약간 수긍이 갔구요.

고기질이 참 좋았습니다.  입맛 까칠한 그녀까지 맛있다고 하니까 맛은 인정.

 막걸리가 생각나게 했던 두부김치죠.. -

따뜻해서 보쌈김치라아 싸서 후루룩 흡입 ^^;

 

 

 

살살녹았던 오리 훈제.

메뉴에 있어서 참 좋았네요.  

 

 모듬보쌈중에 개인적으로 빠졌으면 하는 메뉴 떡갈비.

약간 생뚱 맞기도 하고 ^^

숯불 불고기 소스?는 괜찮았지만 고기맛은 별로였네요.

다른 고기들이 다 맛있어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말이죠 ㅎ

보쌈에서 빠질 수 없는 보쌈김치, 무말랭이.

추가 시킬 필요가 없는 양에 맛까지 맘에 들었어요.

 

 그녀가 싸준 보쌈~ .

때깔좀 나나요?^^

 

족발도 냄새 하나 없이 고기도 좋구요^^

괜찮았어요  

 

살짝 아쉬운 떡갈비!  나름 좋아하실분들도 있을듯.

두부에 오리훈제 하나 얹혀서^^

그래도 메인은 보쌈고기! 고기때깔 구경하시구요!

나름 대식가인 저희 커플이 이정도 남겼네요.;

보기보다 양이 많은편. ^^

포장도 밀폐해서 잘싸주시더라구요. ^^

남은건 집에가서 슥삭했어요 ㅎㅎ

 

 내맘대로 골라먹는 식후 커피한잔. ~

 나가면서 한컷^^.

 

개성평통보쌈 잘 보셨나요? 메뉴가 술안주로 특화 된 느낌이구요.

식사로도 괜찮더군요.  술이 고팠지만 참느라고 힘들었네요.

무엇보다 여러종류의 고기류들을 한메뉴로 즐길 수 있어서 참 좋았네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우연찮게 활동하게된 대구 문화포털 이놀자 데일리어.

데뷰 시식단 자격으로 다녀왔네요.

매우 활동적인 곳이라 호감이 가는곳입니다.  경북 대구 지역 블로거라면 한번 들러보시구요.

www.enolja.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