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마산 고깃집 신상 양덕동 맛집 소갈비가 맛있는 쓰리스타갈비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오랜만에 맛있는 신상 마산 고깃집이 오픈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메뉴는 온리 양념 소갈비. 단일메뉴라 맘이 끌리더라고요 ㅎㅎ





가게전경입니다. 

운동장 가기전 마산 mbc 들어가기전에 위치해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 모습입니다. 그렇게 넓지않은 크기지만 좁다고 느껴지지 않는 건 테이블간 간격이 어느정도 되어서 겠죠.





메뉴는 아까 말씀드렸듯이 단일메뉴. 양념소갈비 1인분120그램 12000원입니다. 

그리고 식사류로 냉소바,된장찌개,된장라면이 있네요. 





기본찬이 세팅됩니다. 

새콤한 소스가 좋았던 파채.





아삭이 고추와 양상추 샐러드.





묵은 씻은 김치와 김, 마늘.  와사비와 소스.





돼지고기 김치찌개까지 나와서 고기나오기전에 안주로 안성맞춤. ~!^^





숯이 먼저 들어오고요.





양념 소갈비 3인분입니다. 

일본식 소갈비.  젊은층 입맛에 아주 안성맞춤인 양념. ㅋ





마블링이 완전히 과하지않아서 너무 기름지지 않아 좋더라고요.+_+





안바쁠땐 이렇게 구워주신다고 합니다. ~ 금방 익혀 주시는데 크기도 원하는데로 잘라 주시더라고요. 

아주 편하게 먹었습니다.





고기질이 정말 좋아보이죠?!^^ 살살 녹습니다.





양념소갈비 맛있게 먹는법. 

생김을 살짝 구워서.... 파채와 와사비 살짝 올려서 싸서 드셔주세요. 

이게 가장 베스트인듯... 흐흐~





특제소스에만 찍어 드셔도 아주 맛있는 소갈비살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맛나서 1인분 추가 했습니다. +_+ 새송이 하나 더주셔서 ㅋㅋ 아주 굿.. ㅋ





통새송이버섯은 이렇게 구워먹으면 맛나죠..^^





냉소바를 먹을려다가 된장찌개에 밥을 선택했습니다. 

밥양이 상당해서... 반반 나눠먹었네요.





해물잔뜩들어간 된장찌개. 

차돌이 들어간거보다 깔끔하고 육수를 쓰는지 국물이 정말 끝내줬습니다. 

최근 먹어본 고기집 된장중에는 가장 탑인듯.. ㅋㅋ  물론 가격은 5천원이긴 하지만.. 양과 맛 대비 아주 좋습니다.





후식으로 요렇게 커피를 주시네요. +_= 


신상 양덕동 맛집으로 손색없는 곳입니다. 고기질좋은 양념소갈비와 술 한잔 기울이기도 좋은 깔끔한 찬과 찌개. 후식까지 좋았습니다. 

부담없이 살살 녹는 소갈비살 생각나신다면 양덕동 쓰리스타갈비 한번 들러보시면 좋겠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