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북면 맛집 감계 샤브향, 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게 즐기는 샤브샤브 굿!

Posted by 류시화
2018.06.25 13:34 맛집 이야기/창원맛집 이야기

북면 맛집 감계 샤브향, 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게 즐기는 샤브샤브 굿!



안녕하세요. 날씨가 갑자기 더워졌네요. 

에어컨 미리 설치해놔서 다행이지 아니면 큰일 날뻔... 


주말에 날도 더워서 뭐 먹을지 하다가 샤브샤브 먹으러 샤브향 다녀왔습니다. 





가게 전경입니다. 감계 하나로마트 맞은편 빌딩 2층에 위치해 있어요. 

건물 가쪽으로 주차장이 완비되어있어요. +_+




평일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는 점심특선도 가능.! \11,900원인데요. 

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라는거...!^^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요런 입구가 보입니다. 

오픈 시간 조금 지나서  갔는데 벌써 많은 분들이 샐러드바에서 음식들을 퍼다 나르고 계시더라고요. 





요건 나올때 찍은 사진이지만...  맨 오른쪽 안쪽 테이블석에서 찍은거에요.

반대편에는 룸식으로 된 곳도 있습니다. +_+ 





가운데 홀의 느낌은 이렇고... 샐러드바가 보이네요. 

샤브향도 지점마다 음식의 퀄리티나 샐러드바 음식들이 많이 다른데.. 이렇게 유지되는곳은 잘 없는거 같습니다. 

재료의 질도 좋고 음식도 맛깔나고...





한 켠에 놀이방이 크게 있어서 애들 보면서 드실 수가 있게 되어있습니다. 

북면 감계 에는 필수인듯... ㅋㅋ 있는곳 잘 못봤지만요.





오늘메뉴는 소고기버섯샤브. ! 가격은 1인분 기준입니다. 고기량이 많죠~!





런치가격 참고하세요!^^





육수는 매운맛 순한맛 반반 가능합니다. 

순한맛으로 주문했습니다.






무한리필 샐러드바. 앞쪽에는 요리류 샐러드 , 피자, 후식 과일 등이 있고요.





뒷편에는 각종 면류, 쌈야채, 버섯, 김치류 , 월남쌈 재료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신선한 야채들이 바로바로 리필 되는게 좋아요 ㅋㅋ.. 

어떤데가면 리필 한참 안되고 하는데 여긴 그런게 전혀 없거든요.





입가심으로 퍼온 샐러드바 음식들. 떡볶이는 좋아해서 한그릇... ㅋㅋ ㅋ

크림 파스타와 묵이 맛나더라고요. +_+





케일, 파, 배추 등등 야채들 +_+





야채퍼오는동안 테이블에 고기와 버섯, 월남쌈 재료등이 세팅이 되어있네요.





월남쌈 싸먹을 야채들. ~!





야들야들한 소고기. 





버섯샤브 답게.. 푸짐한 버섯까지... +_+!

해물보단 전 버섯샤브가 좋더라고요 ㅎㅎ. 





거기에 더해서 새송이, 팽이, 느타리 버섯 3종은 무제한으로 드실 수 있다는거!!!!!





라이스 페이퍼와 적실 물. 요것도 다 가져다 주십니다. _+. 




야채 익는 동안 살짝 담궈먹는 어묵. ㅋㅋ 요게 별미에요. 

한 두개 꼭 먹어준답니다. 





월남쌈부터 한쌈~~~! 이쁘게 마는건 못해서 ㅋㅋ 대충 싸서 먹어요.





육수하고 먹는 버섯의 맛이란... 





제가 좋아하는 파. 통으로 먹어도 대고 살짝 잘라서 ㅎㅎ... 

고기와 먹어주면 더욱 맛있습니다.





샤브 먹는 도중에 들고온 피자. 

프리미엄 피자와는 비교가 안되겠지만.. 나쁘지 않아요. +_+





마지막 남은 고기와 생면 넣어서 쌀국수를 해먹습니다. 

생면은 금방 익어서 좋아요 ㅎㅎ 





쌀국수로 마무리 지으면 넘 아쉬우니.. 다시 죽으로 ㅡ.ㅡ;;





육수 간 보시고 물좀 타서 죽 해드시면 됩니다. 

너무 쫄은 육수면 짤 수가 있어서요.^^




마무리 후식 과일은 수박으로 ... 

처음에 갔을때는 산딸기였는데.. 계속 한 종만 나오지 않고 음식도 그렇고 비워지면 다른 걸로 바뀌더라고요.^^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샤브샤브. 북면 감계 샤브향 이었습니다. 

리필도 빠르고 자리도 넓고 먹는데 너무 쾌적해서 좋았습니다. 

물론 음식맛도 있지만요. !^^  아 그리고 좋은 자리에서 드실려면 예약하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남 창원시 의창구 북면 화천리 127-1 | 샤브향 창원감계점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외국생활하면서 한국 수박이 많이 그리워진답니다. 샤브샤브 집에서 해서 먹었는데
    대충 분위기만 냈네요 ㅎㅎㅎ 음식점하고는 비교가 전혀 안되네요 ㅋㅋ
  2. 가족들과 함께 외식하기
    정말 좋은곳 가틉니다..
    착한가격에 다양한 먹거리들이
    있어 더욱 그렇기도 하구요..
    좋은곳 잘 알고 갑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