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창원 도계동 맛집, 맛있는 북어찜 수라상 북어이야기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독특하고 맛있는 찜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도계동에 위치한 이곳은 북어이야기 2호점입니다. 




가게 전경입니다. 

가게 주변으로 주차할곳은 넉넉하게 있습니다. 

늦은 시간대는 도로가에도 주차를 많이 해두시더라고요. 





가게 내부 인테리어. 

냉방이 아주 잘되어있고 테이블 배치가 상당히 널널하게 되어있어서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쾌적했네요. 





코다리와는 또 다른 맛이 있는 북어. 

북어 효능 잠깐 보고....





북어이야기 영업시간은 점심 11시30분부터. 2시 30분까지.

저녁시간 4시 30분 부터 8시 50분까지네요. 

첫째 셋째 일요일 정기휴무. !





메뉴는 단일메뉴. 북어찜 수라상 큰것, 중간, 작은 것 세가지입니다. 

거기에 라면,두부,콩나물 사리 ㅈ추가해서 드시면 되고 공기밥 나옵니다. 





기본 상차림입니다. 갓 구워낸 전과 샐러드. 그외 반찬들.





수제 피클과 오이부추무침, 멸치볶음, 버섯볶음 

북어찜과 곁들여 먹기에  잘 어울리는 찬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메인 요리 북어찜. 

토실토실한 북어와 두부,콩나물, 사리,  매운맛은 선택가능하신데 이건 매운맛으로 주문했습니다. 

맛있게 매운 양념. 아주 인상적이었어요.





크기는 작은것이고요. 새싹삼 먼저 냠냠.! 





큼지막한 두부와 콩나물. 위에 파가 송송.





적당한 사이즈의 북어가 꽤 많이 들어가있었어요. 소자임에도 불구하고 말이죠. 

꼬들꼬들한 북어. 양념과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밥에 올려서 먹어도 꿀맛.. ㅎㅎ..! 

매운맛인데도 은은해서 아주 좋았습니다. 

많이 안매우니 매운맛 권해드릴게요 ㅋ





옆에 드시는분들이 시킨거보고 너무 맛있어 보여서 시킨 라면사리... ㅋㅋ

양이 너무 많아서 깜놀... 간신히 다먹고 헤헤...~ 

요것도 별미더라고요.... 양이 부족하시면 사리쪽으로 주문.. ㅋ





깔끔한 찬과 양념이 정말 맛있는 북어찜이 어우러진 한상 잘 먹었습니다. 

도계동에 밥집 맛집 찾으신다면 북어이야기 한번 가보시면 좋겠네요. 

원래 좋아하는 찜 메뉴에 야들야들한 북어!  아주 좋았습니다.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