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마산 가포 맛집, 분위기 좋은 포크앤나이프 명가 레스토랑 스테이크 굿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요즘 카페도 많이 생기고 해서 드라이브 종종 나가는 가포.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이 있더군요. 

위치도 괜찮고 음식들도 다 입맛에 맞아서 좋았네요.  




가포에 위치한 포크앤나이프 명가 레스토랑 가게 전경입니다. 

1층부터 해서 주차장이 많아서 굉장히 좋습니다. 

주차장 좁은곳은 요즘 가기 싫어서 말이죠;





주차장 쪽에서 바라본 뷰.





점심특선과 금일 예약자 명단. +__+

런치 스페셜 메뉴들이 괜찮아보이네요.





내부 인테리어 입니다. 

너무 튀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쳐지지도 않는 그런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에요. 

고급진 느낌도 나고요. 





예약석엔 이렇게 세팅이 되어져 있습니다. 

주말엔 일찍 예약하셔야 괜찮은 자리에서 드실 수 있으실 거 같습니다.




코스별 메뉴와 개별 메뉴. 가격은 메뉴판 참조하시고요. 





모든 메뉴 매운맛 조절이 가능한 파스타와 수제도우로 구워내는 피자까지.. 메뉴들도 다양한 편입니다. 





아침에 직접 빵을 구워낸다는 이곳. 빵이 정말 맛있어요+_+ 식전빵 ~





물티슈와 피클, 발사믹 소스




채끝 등심 시켰는데 따라나오는 에피타이저 요리. 연어와 새우. 소스의 궁합이 아주 입맛을 돋구더라고요. 




토마토 야채스프와 크림 단호박 스프. 두가지중 고를 수 있어서 좋았네요. 





샐러드도 드레싱 선택가능. 이건 흑임자 ~





그리고 스테이크를 시키면 따라나오는 와인한잔. 스페인산 이라고 해요. 

음. 적당히 달고 맛있었어요.  스테이크와 아주 잘어울렸어요^^





콜라는 캔으로~~~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먼저 나왔네요. 

전 파스타에 들어가는 갑오징어 새끼가 왜그리 맛나는지.. +_+! 

새우도 많이 들어가있고 소스의 밸런싱이 아주 좋았습니다.





메인요리 채끝 등심 스테이크 나왔네요. +_+

굽기는 미디움 웰던. 완전 익혀서 냠~





소스를 따로 또 주시는데 이게 참 물건이더라구요. 

섞어서 찍어드시면 아주 굿. 

싹 쓸어먹음.





소금 2종~





스테이크도 화려한 느낌은 없는데 묵직한 느낌.. +_+

미디움 웰던으로 구워서 더 그럴지도.. ㅋㅋㅋ





바깥쪽 굽기정도는 이렇습니다.  

이정도가 딱 좋죠. +_+

안쪽은 좀더 익어서.. 미디움 레어정도에서 드시는 거 권해드릴게요.


고기도 참 좋은게.. 스테이크는 꼭 드셔보시면 좋겠네요.   






새송이,브로콜리, 감자, 토마토, 파프리카 아스파라거스 등~~~







오랜만에 괜찮은 레스토랑을 찾은거 같습니다. 

오픈 클로즈 시간 확인하시고.... 브레이크 타임도 있습니다. 


파스타,스테이크 메뉴다 만족스러웠던 한끼였네요. 

마산 가포 맛집 포크앤나이프 명가 레스토랑 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