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휴일을 맞아 오랫만에 귀산 앞바다 드라이브 다녀왔습니다. 

예전에도 창원 데이트 추천 장소로 마산 저도연륙교와 함께  올렸던 적이 있는데요. 

저도 정말 오랫만에 다녀왔네요..^^ 

낚시 하는분들도 드문드문 보이고 드라이브 나오신분들도 꽤나 되더군요..^^

그리고 새로 생긴 노스트레스 란 레스토랑 소개해드릴게요. 


화덕피자가 맛있는 핏제리아드베스파

창원소고기맛집, 토치로 구워주는 숙성등심전문점 의성상회

마산내서맛집, 우삼겹이 맛있는 삼계 자작나무




가게 앞 뷰가 참 좋습니다.  오랫만에 바다 바람 제대로 맞았네요 




아직 인테리어는 덜 된 모양이더라구요. 가게 주위에 자재들이 많이 보여서 말이죠. 

가 오픈하고 영업하는가봐요. ^^ 



메뉴판입니다 . 아직 정식 메뉴판은 아닌듯 합니다^^. 

하지만 메뉴는 정말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더군요. 




스테이크와 피자, 리조또, 샐러드, 파스타, 다양한  맥주, 음료와 안주까지.

메뉴 정말 다양하죠?



기본 테이블 세팅입니다.  정갈하고 깔끔한 느낌. 



인테리어 살짝 살펴볼게요. ^^  심플한 색에 편안한 느낌이 드는 인테리어에요. 




오픈형 주방에 피자구워낼 화덕도 보이네요..^^

요리하는 모습 바로 볼 수 있더라구요. 





오징어 먹물(?)로 만든 식전빵과 키위쨈소스. 



큼직한 야채들 들어가 있는 토마토 스프. 



꽈트로 피자, 새우, 버섯, 샐러드, 마늘 요렇게 네가지 피자로 구성되어져 나오네요.  \19,000



맛없는 피자가 없을정도로 궁합이 좋은맛! 

가격은 좀 쎄지만 그 값을 하는 메뉴에요. ^^



버섯 , 갈릭도 토핑 본연의 맛이 그대로 느껴지는게 참 좋았네요. ^^




풍성하게 올려져있는 샐러드 까지^^. 



오늘의 파스타는 뚝배기 파스타.  \17,000

해산물과 토마토 소스의 조합.



해산물과 야채의 식감이 참 좋습니다. 

요 메뉴만 보면  다른파스타도 기대되네요. 




마지막 디저트로 먹은 솜솜라떼~~ 

솜사탕 떼먹고 ~ 나머지 녹여서 간(?) 맞추시면 맛있게 먹는다는군요^^



솜사탕 라떼 한번씩 먹으면 괜찮을듯.. ㅎㅎ^^



창원 데이트 장소로 좋은 귀산 앞바다. 마창대교 뷰가 참 조았네요. 

주변에 꽃도 많이 피고.. 살랑살랑 부는 봄바람도 만끽하시고 맛있는 음식까지.. ^^

너무 좋은 하루였습니다. 

기분좋은 음식에 스트레스 정말 날아가버린듯 합니다.  좋은 하루보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