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경남대 맛집, 스트리트탑5 한잔 하기 딱 좋은 경남대 술집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오랫만에 댓거리를 나갔어요... 비도 추적추적 오고 해서 말이죠.. 

차 대충 대어두고 발견한 새로생긴 펍. 스트리트탑5 다녀왔어요.. 

오늘 살짝 소개해드릴게요. 


 무한리필로 즐기는 한우, 한우별곡

수제버거 맛과 가격 모두 굿, 마산 합성동맛집 미스터와우

 마산내서맛집, 우삼겹이 맛있는 삼계 자작나무


아직 가 오픈 상태라고 해요..~ 

뉴 컨셉 스쿨푸드 & 펍 . 외장 도색이 깔끔하네요^^


위치는 떡볶이 뱅크(?)앞, 베스킨라빈스 바로 옆이에요~ 

지도 참고하세요~~~~





스트리트탑 5 인테리어에요. 

내부가 굉장히 넓죠?!

분식집 느낌도  강하게 나는거 같아요~~ ^^


벽면을 글자로 이쁘게 꾸며놨네요.



전체적인 테이블 세팅. 



앉자마자 눈에 띄는 라면~ 셋팅. 

요런거 좋아라 합니다.. ㅋㅋ



그냥 물이 아니었네요..~~

콩나물국에 고추가루까지~~~^^



요건 기본 테이블 세팅이구요.. 

메뉴판 살펴볼게요..`~



처음오면 제일 궁금한 메뉴들 +_+ 

간식거리같은 스쿨푸드와 피자, 샐러드,치킨, 그릴 등이 보이네요 

가격대 참 착하네요..~ 



길거리 음식 세트 메뉴도 있고.. 다양한 세트메뉴가 구성되어져 있네요. 

먹고싶은거 골라드시면 되겠죠?




기본으로 나오는 붕어빵과 피클. 

요건 크림 붕어빵이더라구요~~_ 뜨뜻하진 않았지만 먹을만 했어요^^




맥주는 샘플러 시켜봤어요. 핫 하다 그래가지고 ㅎㅎㅎ. 

실망 스럽진 않았어요.. 

요게 8천원인데 한잔당 2000원이네요.  한잔에 양은 200cc



자몽, 레몬, 라임, 크림 인데... 자몽하고 라임 맥주 정말 입맛에 맞더라구요. 

특히 여자분들 정말 좋아하실듯 해요 ㅋㅋ .. ~

강력 추천 메뉴~ 



기본 떡볶이에요. 떡과 오뎅 계란, 치즈.. 위에는 소복히 튀김가루를 +_+



그냥 가격대비 기본은 하는 맛. 고추장이 그리 맵지도 달지도 않은 스타일이에요. ~ 

떡은 참 찰지고 괜찮았어요 



기대치를 충족시켜줬던 콥 샐러드 +_+ \12,000

치즈와 베이컨, 피클, 메추리알, 토마토, 바질이 위를 덮고 있구요. 

밑으로 소스가미된 야채들이 ^^ 



일단 참 먹음직스럽습니다. 흐흐..~~ 



마지막 메뉴 타코 피자에요. 나초와 야채들. 그리고 불고기로 맛을 냈더라구요. 

매콤한 타코 소스가 피자의 맛을 잡아줘서 괜찮게 먹었어요. 



위에또 따로 소스를 얹혀 주는군요..~ 



이렇게 샐러드 비벼서 드셔도 되요. 

전 따로 먹어도 괜찮고~ 같이 먹어도 맛있었어요. 



피자는 너무 커서 다 못먹고 포장이에요 -0- 

큼지막하죠?ㅎㅎ


새롭게 생긴 집이라 서비스도 좋은거 같고.. 경남대 술집 찾으시면 한번 가볼만한 곳입니다. 

메뉴들이 깔끔하고 괜찮네요.. ~

그리고 샘플러 맥주와 콥 샐러드 추천드릴게요..^^~ 

다음에 다른 메뉴도 한번 맛봐야겠어요!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 | 스트리트 탑 5
도움말 Daum 지도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