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안녕하세요^^ 

추운날씨가 계속되서 그런지 고기가 유난히 땡기는 날들이 많네요.. 

오늘은 얼마전 다녀온 내서맛집 돼지와 생오리 우삼겹 전문점 자작나무 소개해드릴게요^^

겨울엔 역시 불 근처에 있어도 땀이 안나서 고기 먹기 딱좋은듯해요 ㅎ.. 


<맛집 연관글>

2014/02/07 - [류시화 맛집/밥집 이야기/창원맛집/밥집 이야기] - 창원소고기맛집, 토치로 구워주는 숙성등심전문점 의성상회, 창원가족외식추천


2014/02/05 - [류시화 맛집/밥집 이야기/부산맛집 ] - 김해장유맛집추천, 신선한 국내산 냉장육만 고집하는 꾼닭


2014/02/03 - [류시화 맛집/밥집 이야기/창원맛집/밥집 이야기] - 창원맛집 상남동맛집, 화덕피자가 맛있는 핏제리아드베스파


2014/01/30 - [류시화 맛집/밥집 이야기/대구맛집/밥집 이야기] - 대구맛집,범어먹거리타운 숙성고기 원조 맛찬들 왕소금구이 대구회식장소 추천



평일저녁인데도 넓은 주차장에 차들이 꽉 들어찻네요.. 

가족들 외식하러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위치는 삼계 조금 지나서 대동이미지 단지 맞은편.. 쌀재터널 가기전 ... 좌회전 해서 들어가시면 되요..



자작나무의 대표메뉴. 우삼겹.. +_+ 입구에서 절 반기네요 




메뉴판. 가격도 참 착하죠?^^

식사류도 많고.. 메뉴도 고기 여러 종류 맛볼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기본찬이 세팅 되어 집니다. 

한상 크게 차려지는 느낌. +_+ 

기대감 up 



요건 직접 재배하는 유기농 쌈 채소라고 해요. 

무한으로 드실 수 있게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어요 +_+



으흐~~ 우삼겹 나왔습니다. 우삼겹 5인분. 1인분 \ 7,000 

얇게 로스된 고기에 자작나무 만의 특제소스가 정말 잘 머금어 있었어요 




고기 색깔도 좋고...^^ 

양념잘 베여져 있는 느낌 좋습니다. 



밑반찬 소개를 다 못드렸네요. 생굴과 초장, 계란탕, 파재래기 까지..!^^





확 넣어서... 비벼 굽는 방법도 있지만.. .. 

고기맛을 또 음미하면서 먹는 먹방 블로거가 그리 할 순 없죠.. 

한겹 한겹.. ㅡ.ㅡ 정성스레 놓아서 구워줍니다. 

많이 얇아서.. 조금 힘든 작업임.. ㅋ



양파도 잘 익어가네요.... +_+ 



정성스레 구운 우삼겹.. 한점씩 소스에찍어서 입속으로 ..^^



창가 테이블에는 요런 편의시설까지.. 공간활용을 참 잘하네요. 



고기가 굉장히 부드럽고... 양념맛도 굉장히 감칠맛이 있었어요. 

양념 너무 달거나 하면 빨리 질리는데.. 둘이서 5인분 그냥 먹어버렸네요... 








이 집 포인트, 신선한 채소. 유기농 채소 이렇게 푸짐하게 내놓는 집 잘 없는데... 

쌈 좋아하시면 정말 추천해 드릴만 합니다^^







올려놓자 마자 정신없이 없어지는 우삼겹.. 

쉴새없이 굽고 먹었네요.. 





다먹고 밥이 나왔네요.. +_ 

옛날엔 고기먹고 면이 땡겼는데.. 요즘은 무조건 된장에 밥입니다. ㅎㅎ



미더덕 많이 들어간.. 된장.! 개운하게 잘 먹었네요. 

기본찬도 참 맛깔나게 나옵니다. 

처음 나온 귤 후식으로 마무리 ^^



자작나무 인테리어. 삼계에 이리 넓은 고기집이 또 잇을줄이야.. ㅋ 삼계 안쪽만 다녀서.. 

요건 몰랐군요.. 

아이들 좋아하는 봉봉인가요.. 그것도 있네요..;


몸에 좋은 보이차부터해서.. 여러가지 입맛대로 골라드시면 됩니다. 

고객을 생각하는  맛집이란 생각이 듭니다. 






우삼겹이나 고기가 땡길때 자주 찾게될거 같네요..^^

감기조심하시고 ~ 건강한 날들 보내시길 기원드릴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