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즐거운 주말 잘보내셨나요?!

오늘은 상남동 술집 한곳 소개해드릴게요.

요즘 스몰비어가 대세인데  개집비어가 상남동에도 진출 했네요. 





SINCE 2010.  생긴지는 좀 됐네요.  개집하우스 마크가 너무 웃겨요 ㅎㅎ. 


상남시장끼고 오른편에 위치해있어요. 1층이라 찾기 쉽긔~



밖에 테라스처럼 꾸며논 자리도 있는데 손님을 받지는 않더라구요. ^^. 

주말이라 안쪽은 만석. 

가까스러 조명 아예 없는 입구쪽 자리에서 먹었어요 ㅋ



개집비어 대략적인 실내 느낌이에요.  전체적으로 어둡고 바 느낌 제대로 나요. 




과자와 간지돋는 메뉴판 가져다 주시네요.. ㅎㅎ

술 종류와 안주 종류가 많은데.. 메뉴판안쪽은 못찍었네요.. 부들부들 


요렇게 프로모션 메뉴판 벽면에 보이구요..  실내샷 두어장 더 찍어봤어요. 

자리가 없어서 돌아가시는분도 많아 사진찍기가 뭐해서.. 살짝쌀짝 찍은거에요 



스몰비어라 그리 넓진 않습니다. 




요긴 과자 담아두던 곳... 드실만큼 가져다 드시면 되요. 



처음 오신분들이 보셔야할 깨알문구. 


안주가 맛이 없다고 대놓고 ㅋㅋㅋㅋ.~~ 그외 재밌는 문구들이 많아요.. 

암튼 재밌네요 ㅎㅎ. 



간단히 한 잔 하러 온거라. 버니니 한병과 자몽 생맥 한잔 시켰어요. 

개집크림 생맥도 먹어볼려고 했는데 배가 불러서..ㅎㅎ 못먹고 나왔어요. 



자몽 생맥 요즘 상콤하니 괜찮은듯 해서 자주 먹는듯해요. 

이집도 괜찮더라구요 ~



피자가 좀 땡겨서 고르곤졸라 피자로.~~~~. 




두툼하게 올려진 고르곤 졸라  피자. 으흐~~! 꿀에찍어서 맛있게 먹었네요.. 

술먹으러 간거니 피자먹으러 간거니.. ㅋ


요건 오지 치즈 후라이 .  \6500

안주도 참 싸고~~ 뭐 맛없다고 써놨지만 그냥저냥 맛있더라구요 ㅎㅎ. 

원래 입이싸서 안주야 뭐~~ ㅋ

소스 2종과 함께 나왔어요.. ^^ 기호에 따라 찍어서 드심되요 ㅎ


요즘 대세 스몰비어 중에 상남동 개집비어 였습니다. 

간단간단히 한 잔 걸치기 참 좋은곳이었네요^^. 

다음엔 순대나 통닭 사가서 술만 시켜봐야겠는데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