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쭈꾸미 볶음만 전문적으로 하는 바보형제 쭈꾸미 흥동점 



창원에서 유명한 쭈꾸미 집이 김해에도 생겼네요^^. 

반가운 맘에 방문해봤는데 벌써부터 사람들로 북적북적..

맛있는곳은 어딜가도 알아보는가봐요 ㅎㅎ.. 





김해시 흥동 4-4 




깔끔한 테이블 세팅.  



주문받으시고 허브차에 불을 댕겨주시네요.. ^^




이곳 인기메뉴 진리의 쭈꾸미세트  주문했어요 

볶음과 샐러드, 묵사발, 고르곤피자가 같이 나와요.




매장이 시원시원합니다. 보이는곳은 바보카페. 

식사하시고 먹을 수 있는 원두커피 드시는곳.. 

이곳말고도 밖에 테라스에도 자리 마련이 잘되어 있었어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맛있는 음식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

브랜드 만드신분들의 마인드를 엿볼 수 있는 문구. ^^



평일 점심시간이지만 거의 빈 자리를 찾지 못했어요. 

소문 조금 더 나면 점심때는 번호표 뽑을거 같군요. 



매콤한 즐거움이 좋다. 


쭈꾸미의 영양소에 대해서 써놓았네요^^

참 좋은 음식인듯해요.



야채샐러드.  그냥 신선한 맛에 먹는 ㅎㅎ..



볶음과 같이 비벼먹는 콩나물과 무채




매운거 먹을때 은근 잘 어울리는 쿨피스~~~ 




쭈꾸미 볶음이 나왓네요 ~ 

맛있게 매운양념. 불향 나는 쭈꾸미들이 식욕을 돋굽니다. 




김 송송 올려진 밥도 나오구요.




색깔부터 맛있게 보이시죠?!

찐한 양념..! 



거기에 야들야들 쭈꾸미들이 퐁당퐁당. 

야채들과 잘 어우러져요.^^





하닥하닥 거리는 입을 식혀주는 도토리 묵사발. 

얼음 둥둥 떠있느 육수 너무 시원합니다. ^^



요렇게 떠서 후루룩 마시면 됩니다 ㅎㅎ. 



콩나물과 무생채 넣고.. 양념 넣고 비벼줍니다. ^^




사진으로 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마지막으로 나온 고르곤졸라 피자.



양념에 찍어서 드시면 색다르게 드실수 있어요 ㅎㅎ..



전 쭈꾸미 올려서 같이 싸먹었어요 ㅎㅎ. 

나름 괜찮더라구요. 



묵사발 까지 싹 비웠네요.^^  양념 조금 남았는데 너무 아깝게 느껴지는건 왜일까요?!



계산하고 이쪽으로 오시면 아메리카노를 드실 수 있어요. ^^

커피맛도 너무 좋아요.




영업시간 11:20-오후 3시 30분 


오후영업 4시 30분 부터 9시 20분까지. 중간에 한시간은 브레이크 타임이에요. ^^


055-321-1103 전화번호입니다.




쉼터에서 커피 한잔 하고 마무리.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주문했어요. ^^



날씨가 더워져서 그런지 .. 땀 주르륵 흘릴 수 잇는 이런 매운 음식 너무 좋은거 같아요. 

특히 저는 매운거 너무 잘먹어서 말이죠.^^

이게 또 중독성이 있어서 한번씩 먹어줘야.. 스트레스가 풀리는 느낌 받아요 ㅎㅎㅎ. 

맛있게 매운 불향나는 쭈꾸미가 땡기신다면.. 김해맛집 으로 거듭날 바보형제 추천해드릴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