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김해삼계맛집, 삼계 단체 모임장소로 괜찮은 맛나감자탕 


날씨가 추워지지만 이열치열이라고.. 따뜻한 감자탕이 땡겨서 다녀온 곳입니다. 

김해 삼계에 위치한 맛나감자탕인데요. 

부산쪽에서는 꽤 유명한 체인이라고 해요. ^^

분위기며 서비스 모두괜찮아서 모임장소로도 괜찮을듯하구요. ~! 

따뜻한 감자탕 맛보러 가보실게요 





주소 : 김해시 삼계동 1479-1 2층에 위치 

주차 청암주차장 한시간 30분 무료 

식당들 밀집지역이라 빌딩 가쪽으로 차량들 많이 주차되어있어요.

자리 있으면 대시고 아니면 주차장 이용하시면 될듯해요^^ 





입구 들어가는 길목에 감자탕의 유래와 메인메뉴 3종이 보이는군요. 

맛나 감자탕, 해물뼈찜, 맛나뼈찜. 


돼지등뼈에 저런 영양소들이 있었군요^^



더치 원액 판매도 하고.. 한잔씩 서비스 나오는군요. ^^ 



김해삼계맛집 맛나감자탕 내부 인테리어 에요. 

외곽쪽으로 칸막이 되어 있는데 구멍뚫려있어서 답답한 감도 없구 좋은듯 합니다 ㅎ. 



칸막이 없는 자리도 있네요. 전부 좌식으로 구성되어져 있네요. 



메뉴표 에요.  메뉴들 전부 소,중,대로 나뉘어져 있고 한그릇이 파는 뼈해장국 및 우거지 해장국 있네요. 

그외에 낙지비빔밥도 별미일듯해요 



자리 한켠에 붙은 우거지,감자,육수등은 추가로 무료제공 해주시나봐요^^. 





주문전 물 세팅.! 직원분들이 꽤 많으신데 상냥하고 기본 서비스가 좋더라구요. 

교육이 되어진 느낌이 들었어요. 



깍두기와 배추겉절이. 

딱 맛이 들어서 정말 맛있게 보이죠?

전 감자탕 먹을때 배추김치보다 깍두기를 더 선호하는 거 같아요 ㅎ. 




신선한 고추, 청양고추도 달라고 부탁했어요^^ 




오늘 메뉴 맛나감자탕 소자에요. 

소자인데도 양이 정말 많아 보였어요 ㅎㅎㅎ. 

위에 당면사리하고 버섯이 포인트! 




뼈도 상당히 많이 들어있고 야들야들 너무 맛있었던.. ^^ 




정말 잘 삶아서 그런지 냄새없고 부드러운 육질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어딜가도 맛에선 뒤지지 않는다고 하시던데.. 자부심을 가지셔도 될듯했어요 ㅎ. 



퍽퍽한 살이 없어서 더 좋았어요. ^  뼈다귀 비쥬얼 감상 +_+




고기와 같이 먹는 우거지와 사리도 맛있었어요^^ 

고기보다 우거지 더 좋아하시는분들도 있으시니깐 말이죠. 



큼직한 뼈 ^^ 



소스 따로 있는데 부어드셔서 고기 찍어드시면 됩니다. 



우거지와 당면사리 같이 흡입 했어요^^. 









뼈다귀 살 부드러워 보이죠?!^^;



이날 오랫만에 제대로된 감자탕 맛봤어요. 



이후 부터 뼈다귀 뜯느라 사진이 없네요..^^ 양해바래요 ㅎ. 





내용물 클리어 ㅎㅎ... 이정도는 먹어줘야죠?^^



마지막 마무리는 볶음밥 1인분과 함께. 



볶음밥도 꼼꼼히 해주시고 가셧어요. 



마지막 한입.. 으 또 먹고 싶어지는 감자탕이었어요^^ 



시원한 더치커피 한잔이 나왔어요.. !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한잔 더 마시고 싶었지만 민폐라 패스했어요 ㅎㅎ.. 



세척과 조리에 다른 성분의 물을 쓰나봐요.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쓰는게 느껴지는군요. 



나오는길에 찍은 놀이방. 아이들 놀 수 있는 공간까지..^^ 


처음 먹어보는 곳이었지만 맛에서 반해버렸네요^^ 김해 삼계에서 감자탕 드실려면 이곳 추천해드릴게요. 

정말 맛있는 집이에요.. 단체 모임도 이런곳에서 자주 갖는데 괜찮아보이구 말이죠..^^ 

오늘도 편안한 저녁되시길 바랄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