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오늘은 김해에서 깔끔하고 정갈한 내외동 한정식집 소개해드릴게요 

처음 간 곳인데 음식들이 다 맛있어서 말이죠^^

요즘 들어 부쩍 김해쪽 글들을 많이 쓰는거 같으네요. 최근 포스팅 까지 참고.! 


- 김해맛집, 담백하고 구수한 국물의 목촌돼지국밥 내외점

- 김해 한우 맛있는 곳, 내외동 한우 맛집 다림방의 꽃등심과 갈비살

- 김해회식장소 추천, 숙성 목살 삼겹살이 맛있는 맛찬들 김해점




외관 사진이 없어서 로드뷰로 대신할게요. 경원사거리에 위치. 

내동 1119-1 번지 . 주차는 타워 주차라~~ 안되는 차들은 인근에 대셔야될거같아요. 



점심특선도 두가지로 되어있고 다른 스페셜한 메뉴가 가미된 메뉴들이 보이네요. 

일단 먹고싶은걸로 찜~~



찜쿡 내부 모습이에요. 

가운데 지나다니는곳은 불편하지 않게 좌석이 없네요. ^^  가쪽으로만 테이블이 붙어 있어요. 



룸도 띄엄띄엄 있는데 미리 예약안하면 못들어가는거 같네요..^^ 

편안하게 식사하실려면 미리 예약하는 센스~



테이블 세팅은 요렇습니다. 앞접시와 물컵, 수저 

룸 아니더라도 시선 방해받지 않고 먹을 수 있었어요 





평일 11시 30분 부터 오후3시까지 제공되는 점심특선. 

요게 기본 메뉴인듯해요.  샐러드나 죽 같은건 계절마다 틀려질수 있다고 해요^^. 

저는 주말에 가서 특선은 못먹고 갈비찜 정식 먹었네요 



갈비찜 정식 \ 18,000 


기본 상차림이에요. 딱 먹기 좋을듯한 양. 기본찬들은 리필도 되더라구요.. 

근데 배불러서 더 시키진 않았어요. 



착한 정식에 갈비찜이 더해져서 나오는 메뉴인데요. 

고기 좋아하다보니 요걸로 선택!^^ 메뉴들 소개해드릴게요 


입맛돋구는 양상추 샐러드 



잡채와 떡갈비에요. 




고소한 흑임자죽. 



알타리 무우 피클이구요. 



신선했던 연어 카나페 



단호박 크로켓 



냉채와 보쌈 수육. 




연근 카나페 



요건 이름을 잘 모르겟군요.^^:



조금있다 나온 갈비찜. 

야들야들한게 뜯어먹기 딱 좋게 나오더라구요. ^^;




대추,밤,은행,떡등이 들어있네요. 국물까지 슥슥~



갈비찜 기본 비쥬얼.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은것들 추가샷들. 







기본찬들 다 먹으면 이제 식사시간~~

콩나물 미더덕찜과 된장찌개, 그리고 김치 나물등이 나와요. 




구수한 된장찌게와 나물들 




김무침과 김치 





밥종류도 계절별로 조금씩 틀리다고 해요. 이날은 조밥. 



한정식 오랫만에 먹었는데 너무 좋았네요


인공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신선한 재료들만 가지고 웰빙음식을 만든다는 이곳.

조미료 안넣어서 그런지 뒷맛이 정말 깔끔했어요. ^^ 

손님 대접이나 가족 회식할때 한번씩 찾을거 같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