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대구 동성로 미스터피자, 오랫만에 들른  미피 무한리필 샐러드바 & 쉬림프 골드 피자


거의 1년여만에 들른 동성로 미스터피자 중앙점.

음 거의 변한건 없지만.. 샐바 항목이 조금 바뀌었더군요. 그것빼고는 피자메뉴도 거의 그대로인거 같고 말이죠. 

한창 먹을때는 자주 갔었던거 같은데.. 요즘은 많이 못먹어서 그런지 자주 안가게 되네요.. ^^ㅋ

샐바의 유혹에서 어느정도 벗어난듯 싶어요^^. 


<블로그 연관글>

- 빠져나올 수 없는 샐러드바의 유혹, 미스터피자 대구 동성로 중앙점.

- 간판만 보고 지나쳤던 피자집의 맛에 매료돼 , 대구 동성로 까펠로 피자

- 어떤 피자를 먹을지 고민은 이제 그만~ 4가지 피자를 한번에 맛볼 수있는 몽땅사랑해~ 미스터피자, 샐러드바도 여기가 최고^^ㅋ

- 피자헛 크런치골드, 리뉴얼된 샐러드바를 맛보다

- 대구맛집, 화덕피자의 매력에 빠지다 / 대구 화덕피자 맛있는 집 동성로 맛집 피제리아


▶ 저녁시간전이라 약간은 한산 했던 미피. ^^ 샐러드바의 신선도는 예전 그대로.^^

역시 피자x 보다는 샐바가 좋다는건 진리.. ㅋ


▶ 오늘 피자 메뉴는 쉬림프 골드 . - 엣지 선택은 누드~! 

골드도 땡기던데 그녀의 선택은 누드~! 



▶ 피자가 나오는동안 샐러드바를 열심히 먹어줍니다. ^^

2인 , 6900냥입죠. ~ 무한 리필이구요. 



▶ 음료는 키위에이드가 있어서 키위로~_

다먹고 탄산으로 리필은 기본인거죠?~



 ▶ 피자가 빨리 나왔네요~ 쉬림프골드 ~

기본적으로 무난한 피자에요~_~ ㅎㅎ

오랜기간 베스트를 유지하는 프리미엄 피자~!



▶ 오동통한 새우와~ 신선한 야채들 +_+ 조합이 참 좋아요~



▶  새우와 버섯, 파프리카 피망? 치즈의 환상 조합 ~_! 쉬림프 골드 피자!


▶ 쉬림프 골드와 은근 어울렸던 엣지 누드 +_+



▶ 배가 터져도 후식으로 과일한접시는 비우고 와야겠죠? .....

저혼자 다먹었다는.. 이래서 저만 살찌는거 같아요. .. 

깔끔하고 신선한 샐러드바와 통통 터지는 쉬림프 골드~ 잘 먹고 왔네요.  

메뉴가 살짝 바뀌어서 아쉬웠던 부분도 있었는데 만족스럽게 먹었네요 ~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전 이만 취침에^^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