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대구맛집, 뚜껑이 확 열린 빠네의 양과 맛에 놀랐던 동성로 T.G.I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T.G.I FRIDAYS 입니다. 

팸레를 자주 가진 않는데요. 요즘 서비스가 개판이라 (특히 빕스) ^^ 쿠폰이나 행사할때는 한번씩 간다죠.

다녀온지 꽤됐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네요..^^ 

동성로 T.G.I 한번 보실까요?


<블로그 맛집 연관글 >

- 대구맛집, 일본인 쉐프의 정성이 담긴 요리집, 동성로맛집 도쿄 다이닝

- 대구맛집, 제주도에서 공수해온 돼지로 만드는 맛이 일품인 족발, 경대북문 더 만족족발

- 대구카페맛집, 공주들의 쉼터, 헬로키티카페/동성로 카페

- 대구맛집, 효소로 숙성한 왕갈비 전문점. 현풍맛집 참숯전문 옛날화로

- 대구맛집, 든든한 한끼 식사로 제격인 도시락전문점- 동성로 더 도시락



▶ 입구부터 직원들이 맞아주는군요.  장식템들이 미국풍이 물씬 풍겼어요.. ^^. 


▶ 테이블 세팅 모습.  

▶ 세트메뉴부터는 한 번 담아봤어요. 인원수에 맞게 선택 하실 수 있네요 ^^


▶ 인테리어는 무난했구요. 서비스는 역시 상급. ^^

오픈한지 얼마 안됐을터라 교육이 잘 됐더군요~



▶ T.G.I 프라이데이스 소개  글이군요? 65년도에 시작됐으면 꽤 오래됬네요^^


▶ 에이드 두잔~ 짠~  다먹고 탄산 리필은 필수죠?^^



▶ 무난 콘샐러드~ ^^  울 그녀는 못먹는 야채 나온다고 입도 안댄.. ㅠㅠ 

제가 역시나 다 해치운.. ^ _^



▶ 뚜껑이 안 덥힐 정도의 위용을 보인 빠네 파스타. 빵과 함께 먹을 수 있어서 아주 좋아하는 메뉴. - 

파스타 면이 불어서 튀어나온건 아니라서 다행이었네요. 

베이컨과 브로콜리, 버섯등이 풍부한 크림소스와 함께 맛있게~ 버무러져있었어요 

역시 빠네는 어디가도 중간이상은 한다는걸 .. ^^:;



▶ 두번째 메뉴 잭 다니엘 찹 스테이크 ~ 

소스는 참 좋았는데 고기를 너무 태워서 약간 감점~! 

T.G.I. 대표 메뉴답게 무난했어요. 이런 떡갈비류를 즐겨먹진 않아서 말이죠.! 

 

▲  소스와 고기의 맛이 괜찮았던 잭다이넬 찹 스테이크 


양과 맛 모두 만족 시켰던 빠네 파스타. ^^  

빵까지 다 먹어치웠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 진짜 양껏 먹었어요 

추천 메뉴에요! 



▶ 은근 조명이 약해서 초첨이 좀 빗나갔네요 ㅠㅠ



▶ 한 번 타고 싶었던 바이크 ^^


▶ 거의 모든 테이블이 꽉 차있었던 동성로 T.G.I

젊은 연인분들이 역시 많았어요^^



▶  크림소스 파스타는 언제먹어도 질리지 않는거 같아요.

이날 먹었던 빠네도 정말 맛있게 먹었었네요^^. 스테이크도 무난했고 말이죠. 

입맛이 점점 서구화 되는듯.. ㅠㅠ 얼굴은 된장 김치찌개가 어울리는데 먹고다니는건.. .. 쿨럭.. 

동성로 맛집이라고 하기에는 좀 그렇지만.. 사람들이 즐겨 찾는 곳이면 맛집이라고 생각하니깐요

연인들이 한번씩 찾기 좋은 곳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