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대구맛집, 효소로 숙성한 왕갈비 전문점. 현풍맛집 참숯전문 옛날화로

안녕하세요^^.  다녀온지는 좀 됐지만.. 맛있는 고깃집 . 참숯전문 옛날화로! 

현풍에서 이 만한 갈비집은 없다며..  ㅎㅎ. 돼지 왕갈비 전문점인데 고기맛이 참 좋더라구요 

현풍은 곰탕으로 유명한데 ^^바로 옆에 있는 현풍 할매집 곰탕도 그럭저럭 오래된 맛집. 

하지만 오늘은 돼지갈비를 먹고 싶다구^^

<블로그 연관글> - 대구 맛집, 추억의 즉석 떡볶이집, 동성로 떡볶이

- 대구 동성로 맛집, 때깔좋고 맛도좋은 닭갈비 드셔보세요 . 동성로 대하닭갈비

- 대구맛집, 다양한 인도식 커리가 먹고 싶을땐 이곳을. 대구 수성구 맛집 인디아 샤카

  대구맛집 대구 동성로 셀빠, 고기 무한 리필 & 샐러드

  대구 동성로 스무디킹 반월당점, 스트로베리 익스트림,캐리비안웨이,갈릭불고기랩

역시나 오랫만에 찍은 메뉴판. 괜찮은 가격대. 

갈비전문점이니까 갈비를 먹어야겟죠?^^

화력좋은 참숯 . 갈탄에 구워먹으면 같은 숯이라도 고기향이나 맛이 약간은 틀리더라구요. 

그래서 참숯으로 굽는 고기집이 참 좋습니다. ^^. 

기본 반찬들. ^^. 반찬은 고기집 보통정도^^. 

고기가 나왔네요~^^ 배고파서 후다닥 구워줍니다. 

맛있게 구워지는 돼지 갈비. ~! 

마늘 잘 빠지는 불판답게.. 마늘 굽는 통!을 주는군요. 요거 조아라 합니다~. 마늘 구운거 빠지면 정말 속상하거든요 ㅎㅎ

먹기 바쁜와중에도 사진찍으라며 싸주는 그녀 ㅋㅋ. 흐음~ 블로그를 안다면서.. ~

맛있어서 추가로 2인분 더..! ㅠ

이날은 정말 배고팠나봐요~ 보통 3인분만 먹는데 말이죠..

마무리는 역시 된장으로.. ^^.  된장맛도 괜찮았네요. 

늦은밤에 가서 그런지 손님이 많진 않았어요. ^^. 저흰 방에서 먹었는데 들어가니 옆에 커플이 먹고 있어서 흠칫했지 모에요. 

참숯에 구워먹는 숙성된 돼지갈비 맛은 어떨까요?! 궁금하시면.. ^^

간판보면 체인점 같은데.. 대구에서 보진 못햇네요 ㅋㅋ.. ^^  고기맛 괜찮으니 한번 드셔보시길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