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대구맛집, 제주도에서 공수해온 돼지로 만드는 맛이 일품인 족발, 경대북문 더 만족족발



요즘은 족발집도 트렌드에 맞춰서 변화가 되고 있네요. 지난 주에 다녀온 더만족족발집이 그렇더라구요 

카페 분위기의 깔끔한 인테리어에 음식도 참 괜찮고~ 가게 상호처럼 만족스런 족발집이었어요. 



기본 세팅입니다. ^^. 칼칼한 콩나물국과 양파절임, 특제 마늘소스~


▲ 메뉴판, 족발전문점이라 메뉴가 간소한 편. 


제일 먼저 나온 추억의 도시락이에요. 7시전에 가면 공짜로 하나준다는 사실! 

쏘시지와 김치볶음과 큼직한 계란후라이.  오랫만에 흔들어서 도시락을 먹었어요 ㅎ~


오늘의 메인요리가 나왔네요. 한수족발 사이즈 L  가격 \22,000

제주도 흑돼지가 90%, 나머지 그냥 제주  돼지로 만든다고 하시더라구요.

고기가 쫀득쫀득하니 입맛에 딱 맞는 그런 맛이었어요. 한 번 드셔보면 빠져드실지도 모르는 족발맛. 

 


가격대비 치고 양도 그럭저럭 괜찮은 편이었어요. ~^^

고기 맛있어 보이시나요?


▲ 제주도에서 공수해온 돼지로  조미료를 쓰지않고 삶아 내는게  맛의 비결



족발,보쌈집에서 빠질 수 없는 쟁반국수~!

소스는 살짝 별로였었어요. 저한테 확땡기는 쟁반국수는 아니여서 말이죠 ㅎㅎ

그래도 아삭아삭 씹히는 맛과 매콤상콤한 쟁반국수의 매력은...



그녀가 싸주는 쌈! 포스팅을 위해서 도우미로 나선 그녀.. 

시름시름 앓던 그녀가 오랫만에 완전 회복되서 기분이 좋네요. ㅎ 족발먹어서 그런걸까요?



족발집 인테리어 라고는 믿기 어려우시죠?^^

분위기 좋게 한 잔 하러 벌써 찾아오시는거 아닌가요?




오랫만에 들른 족발집인데  고기맛과 인테리어가 쏙 맘에 들어버렸어요. 

왠지 자주 찾게 될거 같은 느낌이 드는건 왜일까요?!

경대북문에 또 맛집이 생긴걸까요?~ 먹을데는 참 많은데 시간이 없어서 다 가보지 못하는게 아쉽네요.~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이번 연휴 괜찮네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