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대구 동성로 맛집, 때깔좋고 맛도좋은 닭갈비 드셔보세요 . 동성로 대하닭갈비 


오랫만에 들른 동성로 대하닭갈비. 

맛은 역시 여전했고  틀린거라곤 조금 오른 가격! ㅎㅎ

추운겨울에 딱 제격인 메뉴. 철판에 볶아먹는 닭갈비 괜찮으시죠?


작년포스팅 

 - 원조를 능가하는 맛, 20년 전통 대하닭갈비 / 대구 맛집,대구 동성로 맛집


닭갈비 2인분 입니다^^. 때깔이 참 곱습니다^^


언제 올랐는지 모르는사이 또 가격이 up~!

물가가 요즘 너무 오르네요.. 1인분에 만원을 곧 찍겠네요^^



간단하게 나오는 기본찬들. 상추, 깻잎

마늘,양파 양념~ & 동치미.

이집에서 젤 바꿧으면 하는 맛은 동치미 맛. 



실내 모습. 한산한 시간에도 듬성듬성 들어오시더군요^^

닭갈비 익어가는 모습 감상해보세요! ^^



드디어 다 익었네요^^. 알바생들이 볶아주지만 살짝 오래 걸립니다. 갈비라 ㅎㅎ~

살먼저 먹고 갈비쪽 드세요^^

고기질이 참 좋습니다~^^. 갈비쪽도 야들야들하고 말이죠~

남은 닭갈비와 같이 볶아먹는 볶음밥. 

닭갈비 양념이 들어가서 참 맛있는 철판 볶음밥~

완성.^^ . 꼭 드셔보세요 


나오는길에 간판 한컷.  골목길에 있어서 모르는분도 많으실듯?해요 

야채들이 푸짐하게 들어가있진 않지만.. 고기와 양념맛이 참 좋은 곳입니다. 

한번 드셔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