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라그나로크m 공략, 직업 추천 및 1차 전직 하기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오늘은 지난주 오픈한 라그나로그m 공략 시간입니다. 

중국 대만에서 아주 인기리에 서비스중인 게임인데요. 

옛 추억을 느끼게 만드는 게임! 라그나로크m  입니다. 





3월 14일에 오픈했는데 이제서야 글을 쓰게되네요. 

요즘 게임이 하도 많이 나와서 이리저리... 하게되는데 밀려있는 스크린샷들이 꽤 된다죠... 레벨업에 빠져서일수도 있고 ... 라그m도 그중에 하나이겠네요.





라그나로크m 공략, 직업 추천. 


게임을 딱 시작하면 가장 고민되는게 역시 직업 선택인데요. 

라그m에는 6가지의 직업이 존재합니다. 


법사, 복사, 도둑, 궁수, 기사, 상인 이렇게 되는데요. 

일단 메인캐릭터는 딜러를 선택하는게 유리한거같습니다. 

하나 키워놓고 다른 캐릭을 육성하는 방향으로 하는건데요. 


그렇게 해서 추천드리는 순서는 


도둑 - 궁수 - 법사 - 기사 - 상인 - 복사 가 되겠네요. 


딜러 계열로 앵벌하시고 장비 맞춰서 자신이 원하는 직업을 키워주시면 되겠습니다.^^







레벨 10이되면 프론티어 마을에서 전직이 가능합니다. 모험가본부에서 시험을 치르고 바로 전직을 하는건데요. 

그렇게 오랜 시간이 걸리진 않습니다.





전 씨프로 일단 전직할거에요.^^





아처, 매지션 , 머천트, 어콜라이트, 소드맨 까지.. 다 둘러봤습니다. +_+ 

두루두루 나중에는 키워좋아겟죠 ㅋㅋ





전직 퀴즈. 음.. ㅡ.ㅡ!  어렵지 않은 ox퀴즈. ! ㅋㅋ 세문제 나오는데 쉬워요





그다음은 실전. 비밀스러운 지하실로 고고싱~!





몬스터 때려잡아주시면 됩니다. 타락한 타로우?! 꽤 쎄니 ㅋㅋ 정신 차리고 있어야되요. 

자동해놓으면 그냥 죽더라구요.





레버  당기고 전직퀘 완료~~~!





1차 전직도 꽤 멋지게 하네요 ^^




2차 전직 살짝 훔쳐봤습니다. 40까진 금방이니... 다음에 포스팅 하도록하겠습니다. 



오늘은 라그나로크m 공략. 직업 추천 및 전직 알아봤는데요. 

원하는 직업 하시면서 쉬엄쉬엄 플레이하시면 좀더 재밌고 오래 게임을 할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양대마켓 1위 기록했는데.. 이 기세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궁금해지네요. 

많이는 플레이 해보지 않았지만.. 아직 할만 한거 같군요. ^^ 다음 이야기로 뵐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