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연인모바일, 요즘뜨는게임 검과마법 for kakao 시즌3 업데이트 완료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요즘뜨는게임으로 연인모바일, 검과마법 for kakao를 들 수 있겠는데요. 

이번에 시즌3 대규모 업데이트와 신서버가 추가가 됐습니다. 

저도 좋은 기회인거 같아서 한번 시작해봤는데요. . 업데이트 내용 및 이벤트 소식 알아볼게요. 





이번 시즌3 업데이트를 맞아 저도 신규 서버인 25서버 프랜에서 캐릭터를 생성하고  재밌게 플레이중입니다.

검과 마법 for kakao에서는 다섯 가지의 클래스가 있습니다 . 워리어, 로그, 위자드, 댄서, 아처로 구성되어 있는데 저는 위자드로 시작해봣습니다. 

강력한 마법공격과 스킬이 인상적이더라구요^^





레벨별로 오픈되는 컨텐츠로. 지루한 감이 없더라구요. 아직 갈길이 멀지만 그렇게 레벨업도 힘들지 않고 지원도 많이되서 재밌게 플레이가 가능한거 같습니다. 

신규서버라 비슷한 분들도 많구요. 지금 시작해도 딱일듯 합니다. 






아직 저렙존이지만 이렇게 파티플레이가 바로바로 되더라구요. 신규서버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습니다.

화려한 스킬들이 난무해서.... 초고렙지역인줄 알았네요.. 

플레이 영상으로 담아봤는데요.  여러가지 스킬들은 영상으로 만나보실게요. ~~! 





▲ 초반 파티 플레이 영상





시즌3 업데이트 내용도 한번 알아볼게요. 가장 메인은 역시 만렙 확장 소식인데요.

많은 분들이 기다려왔던 최고 레벨이 89레벨에서 99레벨까지 확장됐습니다. 그에 맞춰서 일반/골드 모험 9등급이 추가됐구요. 

90레벨제한의 신규 지역 요술의 눈이 추가가 됐습니다. 신규 일반 던전과 2종과 영웅 던전 2종도 추가가 되어서 유저분들의 도전을 기다리고 있네요. 

그리고 신규 월드보스까지 도전해보세요^^




착용중인 장비에 기영을 장착하여 캐릭터의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1에서 6성급까지 6단계 나눠지구요. 강화는 15단계까지 가능합니다.  강화 3단계마다 추가 속성 생성 및 능력치가 증가됩니다. 

기영은 무한의환상에서 최초클리어및 돌파 보상으로 획득이 가능합니다 



▲   기영을 얻을 수 있는 무한의 환상





또하나의 메인 업데이트 정령조합각성. 

정령의 액티브 스킬을 강화하는 컨텐츠인데요. 

각성후 각성 효과와 각성수익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각성효과는 액티브 스킬 사용시 적용되고 ,  각성수익은 패시브로 적용이 됩니다. 

각성수익은 승급을 통해서 더욱 강화가 가능한데요. 최대치로 승급하시면 진화가 가능합니다. 


청동 - 백은 - 황금 - 백금 - 다이아 - 마스터 - 제왕 - 황제 순으로 진화가 되는군요. 한단게만 올려도 많은 수치가 올라가는걸 보실 수있는데요. 

황제등급까지 한번 도전해보세요!^^ 




그외 속성 보석 속성 변경과 직업 변경 시스템이 추가가 되는데요. 

어느게임에서나 꼭 필요한 시스템. 기존 직업이 질리셨다구요? 다른 직업으로 가능합니다!!!

직업 변경권 아이템이 필요한데 이건 공식 카페 이벤트로 습득이 가능한데요. 

참여하시고 변경권의 행운을 잡아보세요. ^^ 






프랜 전용 이벤트인 레벨 점핑 이벤트..35레벨만 달성후 게시판에 등록만 하면 전원에게 보상이 지급됩니다. 

경험치 획득 및 전설 장비 재료가 주어지는데요. 무려 60레벨에서 61레벨까지 상승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모든부위를 다 만들수 있는 장비재료까지!!! 이건 꼭 참여해야겟네요!!^^ 

인게임 이벤트로는  2월 구정 연수 쫓기 축제 이벤트가 열립니다. 

7시부터 자정까지 이벤트 몬스터가 출몰하는데요. 보상으로 다양한 상품이 기다리고있네요. ^^ 






방대한 양의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로 무장한 요즘뜨는게임 검과마법 for kakao. 

신규서버 이벤트 뿐만 아니라 다른 인게임 이벤트도 다양하게 열리고 있으니깐요. 

신규 유저 및 복귀유저에게 좋은 기회가 될거 같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해보셔도 좋을거같네요.


네이버 공식카페 바로가기 




<요즘 화제가 됐었던 홍보영상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