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모바일게임순위 2018 3월3주차 ( 매출, 인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3월3주차 모바일게임순위 알아보겠습니다. 

매출 순위와 다운로드 순위 알아볼텐데요. 

구글안드로이드 기준으로 작성되었음을 미리 밝힙니다. 





pc게임에 비해 모바일게임순위는 변동이 원래 심한편이었는데요. 

최근에는 어느정도 고착화되어 보이기도 합니다. 

출시이후 1위자리를 내어놓지 않고 있는 리니지m이 역시 부동의 1위입니다. 

공성시에 렉이 좀 있긴하지만.. 인원에 비하면 뭐.. 타겜대비 괜찮다고 봐야겠습니다. 

언제 기세가 꺽일지.. 아직 일매출 30억원선을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업데이트시나 이벤트시에 꽤 많은 매출폭발력이 아직 살아있습니다. 





1위 자리를 한번은 노려봄직한 게임이었던 검은사막 모바일이 2위입니다. 

지금 기세나 과금체계로 봐서 리니지m을 따라잡을 수는 없을걸로 보여지지만.. 글로벌 출시가되면 꽤 높은 매출을 보여줄걸로 예상됩니다.

개인적으로 굉장히 잘만든 게임이라는 생각.. ㅎㅎ 




▲ 2018년 3월3주차 모바일게임순위 매출 



그외 상승세가 눈에띄는 게임은 소녀전선과 붕괴3rd,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정도가 되겠네요. 

매출순위는 어느정도 기존 게임들이 유지를 하고 있는거 같군요. ^^ 







출시 이틀이 된 라그나로크M이 2위에 마크가 됐네요. 1위 탈환까지 문제가 없어보이구요. 

예전 향수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거같습니다. 





요즘 가볍게 즐기고 있는 게임 삼국지M 이 6위입니다. 이펀 컴퍼니 게임들은 꽤 퀄리티가 괜찮게 나와서 개인적으로 플레이를 해보는 편인데요. 

이번 게임도 꽤 괜찮게 나왔더라구요 ㅎㅎ.. 소소하게 즐기시면 좋겠네요. 



▲ 2018년 3월3주차 모바일게임순위 다운로드 




다운로드 순위는 얼마전 소개해드렸던 글로리. 그리고 지구멸방 60초전, 라그나로크M이 각축전을 벌이는 양상입니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기세도 아직 살아있네요. 

2분기 대작게임이 나올때까지는 이런 흐름들이 이어질듯 한데요. 개인적으로는 드네M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3월 4주차 순위로 다시 찾아뵐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