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오버히트 pc 화면에서 제대로 즐기자, 새로나온게임추천 미뮤 콜라보 이벤트까지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요즘 모바일 게임이 대세가 된 뒤로 아주 고퀄리티의 게임이 많이 나왔는데요. 

스마트폰에서 돌리기엔 발열및 배터리등 여러가지 문제가 생겼죠. ^^

그걸 보완하는 것이 바로 앱플레이어입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미뮤 앱플레이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_+ 




이번에 미뮤 앱플레이어 5.0.1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고사양게임도 아주 부드럽고 매끄럽게.. 설치후 실행까지 아주 깔끔하게 진행이 되더군요^^ 





설치 후 한번은 구글계정을 넣어줘야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계정으로 로그인 하시거나 신규 계정 만들기로 만들어주시면 되구요. 







미뮤의 특징사항.  속도도 빠르고 복원기능. 그래픽처리가 좋고 호환성까지뛰어나구요. 영상 캡쳐 및 녹화도 키 하나로 다 실행이 되어서 저같이 동영상 자주찍는 분들은 무조건 이용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  요즘 나와있는 앱플레이들이 많지만 미뮤는 조금 차별화된 능력을 보여주는거같습니다. 






미뮤로 설치 후 들어간 오버히트 pc 화면이에요. 설치방법은 스마트폰과 동일합니다.

화면이 아주깔끔하죠. ^^ 폰에서 즐기는거 하곤 또 많이 다르고 몰입감이 뛰어나요^^





새로나온게임추천 지속적인 게임 업데이트로 인기를 이어가고있는거같아요. 이번 설을 맞아서도 난이도, 에피소드 추가와 이벤트 상점 미션이 추가가되어서 아주 재밌게 즐길 수가 있겠네요.





미뮤에서 동영상을 찍어 만든샷입니다.  퀄리티가 굉장히 높은데 부드럽게 구현을 잘해주는거같습니다. 

뭔가 플레이 하는데 pc게임 하는 느낌이 더 들더라구요. 그정도로 그래픽 퀄리티도 높게 나타나고 게임의 재미를 더욱 배가시켜주는거같습니다. 




오버히트 결전 업데이트로 신규 영웅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사령의 지도자 자일로와 삼색의 조율자 노른 +_+

노른은 전설등급이고 자일로는 희귀등급인데요.  둘다 광역스킬이 있어서 파티에서 큰 활약을 보여줄 수 있을거같습니다. 




▲ 사령들을 소환해 강력한 힘을 보여주는 자일로 






현재 미뮤 x 오버히트 콜라보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설날 이벤트 게시판 스크린샷만 찍으면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와 2차 게릴라 길드 인증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아래 참여 예시보시고 간단하게 참여하시면 되겠습니다. 미뮤 특별쿠폰과  기프트 카드를 획득하실 수 있으십니다. 






아직 스마트폰으로만 게임하셨다면  미뮤에서 오버히트 pc로 꼭 즐겨보세요.

조작도 편리하고 고퀄리티의 pc게임을 즐기시는듯한 느낌을 받으실거에요. +_+!

여러가지 이유로 못한 풀옵션 한번 돌려보시면... 또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으실거에요. 





<다운로드 바로가기> / <공식카페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