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단돈 2천원에 먹는 짜짱면, 대구 맛집/대구 성서 계대 맛집

안녕하세요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소개할 곳은 계대 동문쪽에 위치한 짜장백개라는 곳인데요.
짜장면이 싸고 맛있다고 해서 다녀온 곳입니다^^ 그녀와 다녀온지는 꽤 됐네요;


정문에 A4지에 조그많게 짜장면 2000원! 이라고 적혀있네요^^:


가격표에요. 흠 짜장면 이외에는 가격이.. 뭐 비슷합니다 ㅡ.ㅡ
이집은 짜장면만 드시러 가시는게...^^..  중국집에 가면 탕수육도 먹어봐야되는데.. 못먹어봤네요^^


짜장면이 나왔네요 . 흠~ 짜장을 보고 그녀의 한마디.

" 고기가 많이 없어보여.. "



짜장에 고기는 많이 없지만.. 맛은 괜찮았습니다. 가격대비해서도 뭐^^;;

개인적으로 야채들도 너무 익혀서 나오면 좀 별론데..  이집은 아삭하게 씹는 맛이 있더라구요.


짜장면빨도  쫄깃하니.. 물러터진 면빨이 아니라 좋았네요


짬뽕밥을 좋아하는 그녀.. 오늘도 어김없이.. ㅡ.ㅡ
국물은 맵삭하니 시원하니 좋은데.. 양이 너무 적었습니다.


뭐 야채와 해산물도 그닥.. ㅡ.ㅡ..  기대이하 였습니다 ㅎㅎ


그래도 밥은 많이 주더군요;,  국물이라도 시원해서 참 다행 이었어요 ㅎㅎ


요긴 후문쪽인거 같아요. ㅡ.ㅡ 나오면서 한컷~^^


단돈 2천원에 먹은 짜장면이지만 약간운 아쉬운 집이었어요.
그래도 가격이 착하니까 한번씩 들러서 짜장면만 먹으면 좋을거 같네요 .
딴 메뉴는 모르겠지만 짬뽕밥은 비추~^^ 짬뽕도 비추겟죠??ㅎㅎ^^

연휴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그녀와 함께하는 맛집/밥집 기행은 계속됩니다~^^

 

계대 동문에서 신호등 건너면 바로 보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