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까다로운 그녀, 목살 샐러드 파스타에 압도당하다~ 대구맛집/경북대 맛집 체이스코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경대 북문에 위치한 체이스코란 곳인데요. 경북대쪽은 잘 안가는데.. 소셜딜에 올라오고 입소문이 평도 괜찮아서~ 한번 찾아가 봤습니다~
일단 대학가쪽은 값도 싸고~ 양도 보편적으로 많은편이라 좀 선호하는데.. 여긴 어땟을까요?^^  한번보시죠~


일단 찾아가는데 상당히 애를 먹었습니다. 골목골목길이라.. 네비로 쳐서 갓는데도 한참을 뺑 돌아서~^^
주차 공간도 찾기가 힘들어서... 두어번 더 돌았네요~^^

주소  대구시 북구 산격3동  1313-52번지 2층



주문메뉴는 홀 그레인 피자, 목살 샐러드 파스타 ^^.
들어갔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주문이 한참 밀렸더군요.. 대략 40분가까이 기다렸습니다.
대학가 앞이라 학생들만 있을줄 알았는데 연세 드신분들도 계시고 가족단위도 들어오시더군요~. 좀 ~ 놀랐어요 ㅎㅎ


입구 문은 좀 작네요^^..  ~


테이블 세팅 모습입니다. 2층이라 창가쪽에 앉았는데..  가로등 빛이 환하게 들어오네요^^;; 사진찍는데 유용했어요


갖가지 소품들 진열되어 있구요^^.. 전체 인테리어 분위기는 그냥 무난한 편이었어요~


커다란 파라솔인가요? 왠지 저는 저 밑에서 먹으면 부담스러운 느낌이라.. ^^


홀 그레인 피자가 나왔네요. 소스듬뿍, 완전 살찌는 것들로만 꽉 채운~ 피자 등장^^:;


피자도 상당히 맛잇었습니다. 고소하면서도 씬피자 특유의 맛을 잘 살린 홀그레인 피자 흠~ 만족스러웠어요


소스와 토핑들의 맛이 잘 어우러진 피자 였어요


오늘 메인메뉴 목살 샐러드 파스타가 드디어 나왔군요^^;


잘 구워진 목살과.. 샐러드 파스타가 정말 잘 어우러진 맛이었습니다 -


요즘 맛있다고 그런는 메뉴가 잘 없는데.. 이집 목살 샐러드 파스타 진짜 맛있다며..^^:;..
개인적으로 전에 대구맛집으로 추천한 서가앤쿡 목살스테이크 샐러드보다 훨 괜찮더라구요.. ㅎㅎ

 [대구맛집/성서맛집] 서가앤쿡 - 목살스테이크샐러드가 유명하다고 다녀온 맛집 <--목살 스테이크는 요기로^^



잘 구워진 목살과 샐러드 파스타가 ~ 뭐 환상의 맛입니다 ㅎㅎ
그녀는 또 얼마전에 혼자 먹으러 다녀왔다고 하더라구요.. 저 그말 듣고 한동안 삐져있었다는..^^:;


양도 푸짐하고 소스와 면빨~ 어느하나 빠지는거 없습니다^^. 


한번 맛보시고 싶지 않으세요?^^


마지막 입가심으로 감자전?을.. 응?'';

 

입맛 까다로운 그녀가.. 한번먹고 다시 먹으러 간데는 다 이유가 있겠지요! ^^:; 가격도 착하고 양도 푸짐하고 분위기도 괜찮은..^^.. 기다리는 시간이 좀 됐었지만.. 맛에서 보상이 되서 만족했던 곳입니다. 대구 대학가 맛집으로 임명하겠습니다^^;; ㅎㅎ . 경대북문 한번씩 들를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벌써 한주가 많이 흘렀네요.. 시간만 가는 느낌입니다. 행복한 하루되십시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