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창원 상남동 맛집 유비, 탕수육과 땡초해물쟁반짜장이 맛있는 중국집 


즐거운 한가위가 다가오네요. 이웃분들에게 따로 인사는 못드리고 서두에서나 인사 드립니다.

"풍요롭고 여유있는 한가위 보내세요 " 


추석 연휴전에 다녀온 상남동 중국집 한곳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 

상남동에선 주로 홍콩반점만 이용해서 여기 생겼는지도 몰랐네요 . ㅎ 



위치는 창원 sk병원 맞은편쪽이에요. 가게앞으로 주차할곳이 3군데정도 있었구요^^ 

24시간 영업하는 중국집입니다.



가게 전경. 꽤 넓은 편이에요.^^ 



내부 모습이에요. 위에 등이 참 이쁘더라구요^^. 

사진오른편으로 해서 좌식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조리사 면허증과 요리경연대회 수상 상장이 한켠에 걸려져 있었어요.



유비 메뉴판이에요. 짜장이 2900원! 가격도 엄청 쌉니다. ㅎ 

야끼우동과 불짬뽕. 삼선 메뉴들이 있구요. 별미로 땡초해물쟁반짜장이 있습니다. ^^



일품 요리 메뉴들. ~ 음.. 가격도 괜찮고 종류도 갖출건 다 갖춰져 있습니다.

깐풍기나 새우쪽 먹어보려다 가장 기본인 탕수육 선택! ㅋ 



밥 메뉴들~ . 가격대 역시 괜찮습니다. 



특이하게 양파와 춘장을 안주는군요! 온리 단무지만 나옵니다.~ 



탕수육이 먼저 나옵니다. ~ 부먹..!^^



고기는 튼실하고 튀김피와 고기의 어울림이 좋습니다. ~! 소스도 괜찮구요.



전체적으로 고기가 자잘하지 않고 크게 튀겨내어 나옵니다. 



통실통실한 고기들. ~  속이 꽉 차있죠.. ㅎ~ 두툼해서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곧이어 나온 짬뽕이에요.  오징어, 새우, 홍합으로 맛을낸 짬뽕^

불향이 슬쩍 나는게 좋았고 양도 굿..^^ 



면발은 이런느낌입니다.! ㅋ 쫄깃한 면발.



마지막 메뉴. 조금있다 나온 땡초해물쟁반짜장이에요. +_+ 

쟁반짜장에 땡초가 많이 들어져 있어요 ㅋ



땡초를 익혀서 내는게 아니고 거의 생으로 들어가있어서 씹히는 식감과 풍미가 아주 좋았어요. ~ 

별미 인정! 



재료, 맛, 가격까지 삼박자가 잘 갖춰진 상남동 중국집이었어요. 

다른메뉴도 기대가 많이 되었구요.~ 

중국집 생각날때 한번씩 들르시면 괜찮을듯 하네요. ^^

창원 상남동 유비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