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창원 새마을식당 시티세븐점, 열탄불고기와 7분 돼지김치찌개 역시 좋아 


가볍게 돼지김치찌개로 식사하러도 종종 가는 새마을식당. 창원 더시티세븐1층 식당가에도 있어서 다녀왔어요. 

열탄불고기와 함께 즐기는 7분 돼지김치찌개는 항상 진리인듯... ^^ 

새마을식당은 가성비 좋은 메뉴로 사랑받는 백종원 프랜차이즈의 대표 주자가 아닐까 합니다. 



전문식당가가 모여있는 1층에 위치한 새마을식당 더시티세븐.  가게 전경입니다.



살짝 담은 내부모습. ~ 



시초는 열탄일번지? 10여년넘게 흘렀네요. 부담없는 가격은 여전히 이어오는듯 합니다. ~ 



기본 상차림이에요.~ 미역국과 특제 불고기 소스, 마늘 된장, 야채, 파채까지~ 가본곳들은 다 상차림이 동일해요^^ 



시원한 미역국과 파와 양배추가 같이 섞여있는 재래기는 리필 해먹을 정도로 맛있습니다. 



쌈야채는 상추,깻잎, 양파, 고추 요렇게 담겨져서 나옵니다. 리필해도 똑같은걸 줘요~



숯이 먼저 들어오구요.



국내산 돼지~! 양념소스 듬뿍 올려진 열탄불고기 등장~! 굉장히 빨리 나와서 항상 좋습니다. 

요건 2인분이에요.^^ 때깔이 정말 고와보이죠 ㅎㅎ.^^ 



이쁘게 올려두고 가시네요 ㅎ..~!  2인분인데 양이 꽤 많아 보이네요 후훗..  둘이 먹고 찌개까지 먹으면 배불러요. ^^: 

고기가 두껍지 않아서 굽는데 그렇게 많이 걸리지 않아서 좋구요 ㅎ



같이 시킨 7분 돼지김치 나왔습니다. +_+ 불고기와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어서 ㅋㅋ 같이 시키면 고기 다익을때쯤 나와요^6; 



고기 듬뿍 들어간 맛있는 김치찌개, 점심시간에 가보면 고기 안드시고 요 찌개만으로 식사하시는분들이 참 많아요~ 



고기가 다익은 모습. ~^^ 양파 굽다가 불판 다 태웠네요 ㅋㅋ.. 불 바로 빼고 드시면 됩니다. ~ 



찌개 시키면 나오는 밥. 양이 어마무시하죠.. 거기에 같이 주는 김가루 송송뿌려서.. 같이 비벼 드시면 정말 꿀맛.



불고기 먹고 싶을때나 찌개 먹고 싶을때 들르는 새마을식당. ~ 

가성비 짱인 고기집이 아닐까 합니다. 여긴 시티세븐점이었구요. 

창원 마산에는 여기 말고도 상남동에도 있고 댓거리에도 있어요. 진해에는 석동에 있다고 하는데 가보진 못했어요.   가까운데 가셔서 드셔보시면 좋겟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