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창원 용호동 맛집, 보쌈과 얼큰이 칼국수가 맛있는 봄내음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추석 연휴가 다가오네요.^^. 날씨도 슬슬 쌀쌀해지구요.~ 

이런 날씨가 되면 생각나는 메뉴가 바로 칼국수에요 ㅋ.~ 

용호동에 칼국수와 보쌈 단골가게가 생각나서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창원 용호동 봄내음 보쌈 얼큰이칼국수에요. 

보쌈과 칼국수가 메인이고 주물럭과 수제돈까스도 인기메뉴로 되어있습니다. ㅎ 



위치는 대구은행 후문 골목 사거리에 있구요. 세븐일레븐 맞은편이에요.~^^

주차는 바로옆 한마음 공영에 주차하시면 1시간 무료 지원됩니다. 



건물 2층에 위치해있구요. 들어가는 입구 모습이에요.



주변에 나무가 많이 세워져있어서 ㅋㅋ 약간 새로운 느낌의 인테리어에요. 



셀프바 모습~!



메뉴판이에요.~! 메뉴가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세트메뉴도 좋아보입니다. 

보쌈은 한시간전 미리 예약!하셔야 안기다리고 드실 수 있어요 



봄내음 보쌈 기본 상차림이에요. 샐러드와 명이나물, 배추겉절이 김치. 쌈무와 야채들이 나옵니다. ~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도 오목조목 세팅이^^;; 부족한건 바로 리필되구요 ㅎ.

계란찜도 나오는데 사진이 어디 가버렸네요 ㅠ  



기다리는동안 먹는 김치전이 별미죠.~ 셀프바에서 퍼온 김치전 반죽으로 직접 해먹기.! 

쿄쿄.. 맛나요 맛나~



보쌈 시키면 따라나오는 조개구이에요.~ 잘 구워진 조개구이..! 소스에 콕 찍어서 드시면 아주 맛있어요.! 

아주 뜨거운데 살짝 까주고 가십니다 ㅋ~



메인 보쌈 소자 나왔습니다. ^^; 고기가 아주 뭐~ 야들야들 잘 삶겨져 나오구요. 

기본적으로 부위가 아주 좋은듯 합니다. ^^ 비계와 살코기의 비율이 환상적이에요~ 



보쌈 비쥬얼이 너무 좋죠?ㅎ~ 맛도 상상 그이상! ㅋㅋ



보쌈이 끝이 아니에요.  같이 나오는 요 메밀 비빔국수!^^! 

따라나오는 메뉴가 거의 뭐 메인급이에요 ㅋ 양도 많고~ 양념도 정말 굿굿.~



보쌈과 같이 싸먹으면 진짜 환상적이에요!!! ㅋㅋ ~



마지막 마무리는 역시 이집에서 자랑하는 얼큰이 칼국수에요. - 

보쌈 먹고 시키면 단돈 4천원에 ㅋㅋㅋ~ 

각종 버섯과 야채, 해물이 잔뜩 들어간 칼칼한 칼국수가 정말 맛있어요.~ 



4천원이라고 양이 적은게 아니고 원래 나오는 그대로 나옵니다.~ 

얼큰한 칼국수 국물. 그리고 쫀득한 면발까지... 마무리로 아주 제격입니다. 속풀이!!!



비빔국수도 그렇고 면발이 참..~^^ 제 취향저격! ㅋ 



창원용호동맛집 봄내음 어떠셨나요?!

보쌈먹으면 꼭 챙겨먹는 쟁반국수처럼.. 비빔국수와 조개구이가 따라나와서 ㅋ 세트메뉴처럼 나와서 아주 좋죠..^^ 

얼큰한 칼국수 국물로 마무리까지.. 아주 속이시원합니다. ^^; 

점심시간에 붐비는곳인데  저녁에 여유있게 먹는것도 느낌이 괜찮았어요. 

용호동 봄내음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