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대구 수성구 황금동 맛집, 한우 맛집 반갑소 


안녕하세요~ 한주도 정말 빨리 가는거 같아요. 

벌써 내일이 한주의 마지막 날이네요. 주말빼고 말이죠 

오늘은 1+ 반값 한우 , 한우맛집 반갑소라는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이놀자를 통해서 지난주에 다녀왔어요!^^


<대구 맛집  연관글>

- 대구 중구 동성로 맛집, 삼겹살 고기 맛집 추천 3초 삼겹살

- 대구 동성로 맛집, 1m 훈제왕꼬치와 무한셀프바가 매력적인 동성로 술집 포포차

- 대구 동성로 맛집 화덕피자가 맛있는 링코스테이션

 - 경대북문맛집, 맥주 한잔과 파스타가 맛있는 비라파스토



반갑소 가게 전경이에요.  

고령축산과 연계해서 저렴하게 공급하고  1등급 한우만 취급한다고 해요! ^^ 



다음에선 지도등록이 아직 안되어잇네요 주소로 찾아오시면 될듯. 

대구광역시 수성구 황금2동 675-9 

053-767-3303



한우국밥이 5천원이네요! 

가까우면 점심때 이용하면 좋겠어요


반갑소 메뉴판. 

메뉴가 깔끔하네요

1+ 한우 갈비살, 꽃등심,안동갈비, 안창살 그리고 소고기국밥! 

그외 주류와 식사류^^

가격은 한우치곤 괜찮은 가격입니다. 



조그많게 마련되어있던 놀이방. ^^ 애들 놀기엔 뭐.. 부족함이 없겠죠?!



실내 인테리어 모습. 

의자들이 살짝 럭셔리 느낌 ㅎ

공간이 꽤 크죠?^^



테이블 세팅!. 




고기 시키자 마자 세팅 완료! 



겉절이와 양파 간장절임 




김치와 짱아찌.



특이하게 소고기국을 내주시네요. 사리까지 넣어서 냠냠..^^:



마늘, 된장, 물김치 




숯 참 좋죠. ! 최고급 참숯을쓴다고 하네요. ㅎㅎ

숯에 따라 고기맛 달라지는거 아시죠?!




한우 꽃등심 2인분. ^

마블링과 고기 빛깔 좋네요..! ㅎㅎ 



기존에는 이것보다 더 두껍다고 하시는데 오늘은 좀 얇게 나왔다고!. 

등심은 안바쁘시면 직접 구워주신다네요. 



올리지마자 제대로 익어가네요. ㅎㅎ



두께 좋고~~ 중간에 떡심도 먹음직~~



등심도 레어로 하핫! ㅎ ㅎ




다음 메뉴 한우 안동갈비 

바로 양념되어져 나오는 양념갈비. 

맛이 예술! ㅎㅎ




앗 요건 등심 샷이에요.. ㅎ

소금에 찍어 한입에^^







즉석에서 바로 버무려 나와서 더 맛있는 느낌. ㅎ

완전 양념갈비도 아니고 맛이 오묘합니다. 




아까 야채샷이 빠졌네요. 

쌈도 한쌈 크게 ^^

안동갈비는 게눈 감추듯이 먹어버려서 사진이 많이 없네요 휴ㅠ




마무리는 된장이 좋죠.. 후우. 한우 담긴 된장찌게 최고에욧!



해바라기보니깐 갑자기 미친소 생각이. 쿨럭.. 

여긴 미친소가 아니고 황금동 맛집 반갑소입니다. ㅎㅎ

축산과 연계해서 가격 거품을 빼고 양질의 고기를 저렴히 제공해서 참 좋은 곳 이에요 ㅎㅎ

고기질도 좋고 맛도 일품. !

한우 생각나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

그럼 이만. 한주 마무리 잘하세요 



이놀자 데뷰 선정 enolja.com/devu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