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대구 동성로 맛집, 1m 훈제왕꼬치와 무한셀프바가 매력적인 동성로 술집 포포차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1m 왕꼬치로 화제가 됐었던  포포차가 동성로에도 상륙을 했었네요 ㅋ

신천쪽에 있는건 봤었는데 말이죠..^^

이번주 금욜날 다녀왔는데요  ~~~1m  훈제왕꼬치와 아빠통닭 먹고 왔답니다. ~

손님이 너무 많아서 정말 정신없는 분위기라 ㅎㅎ 술좀 되야 적응되겠더라구요.. 




대구 동성로 로데오 골목 동명오코노미야끼 안쪽. 

불금이라 그런지 사람이 꽉차서 정신이 없었네요;



동성로 포포차 메뉴판. 

신메뉴 스테이크 모듬셋트도 눈에 띄고 왕꼬치와 찌개류등도 있네요^^

땡기는거 드시면 되겠죠?



기본 테이블 세팅. 

계란을 먼저 주는군요?^^




대구술집, 술한잔하기 참 좋은 포차 포포차 


 

꼬치 기본 세팅. 불판과 3종 소스 세트 



포포차의 자랑 & 매력 

무한리필 셀프바



맑은 육수와 매운 육수 두가지 구비. 

육수와 식재료로 다양한 셀프 요리를 해먹을 수 있게 해놨어요. !

안주걱정도 끝. 만들어먹는 재미까지^^. 

여성분들이 그래서 많은건지도 모르겠네요^^



사진으론 좀 그렇지만.. 제일 땡겼던 김치전.. ^^;




포포차가 제안하는 계란 3종요리. 


계란후라이, 계란탕. 계란 스크램블. ! 

이중에서 계란탕만 해먹었네요..^^: 옆에는 셀프바에서 해먹을 수 있느 ㄴ요리 목록인데.. 잘려서 안보이는군요 ㅎㅎ;




셀프바에서 노닥거리는동안 1m 훈제 왕꼬치가 나왔네요. +_+

술안주 거리 한가득 ㅎㅎ;;



대구 동성로 포포차 1m 훈제 왕꼬치 


순서대로 맞나?^^;

LA갈비, 훈제 닭요리, 양파, 닭다리, 파프리카, 목살 스테이크  , 돼지 껍데기, 파프리카, 소시지, 양파, 오리훈제 , 옥수수, 돼지 삼겹살 , 파인애플 

조명때문에 ㅋㅋ 좀 그렇지만.. 고기모듬세트라고 할만큼.. 다양한 고기류를 맛볼 수 있어서 참 좋았네요. ^^;



불판에 데워서 드시면 됩니다. +_+


1M 훈제 왕꼬치. 괜찮게 보이시나요?^^:



껍데기도 별미.. ㅋ 



오리훈제와 소시지, 파인애플. ^^:




마지막으로 구워먹었던 삼겹살과 옥수수..^^:




주방모습. +_+. 많이 바쁘시더라구요..




자 이제 셀프요리들.. 소개를 ^^:

처음으로 계란탕.. 젤 쉬워서 ㅋㅋ. 두번이나 해먹었어요.. 

육수넣고 계란넣고 익혀주세요..^^:



아까 말씀드렸던 김치전..^^:

기대보다 더 맛있었던 김치전이었어요 . 포포차 가시면 전은 꼭 구워드셔보세요~




무한 셀프바 음식까지해서 너무 먹어서.. 먹고 싶었던 아빠통닭은 테이크아웃 했어요! 

원래 14000원인데.. 테이크아웃시 9900원으로 할인되는거 아시죠?!

비쥬얼 사진을 못찍었는데 가격대비 맛이 정말 훌룡합니다^^


나오는길에 사람좀 빠져서 내부 인테리어 사진을 찍었어요 ㅋ

한창일땐 장난아니어서 찍기가 참 그랬거든요 

포포차 실내 분위기 괜찮나요?





원산지 표시판.  입구에 떡하니 붙여놔서 ㅎㅎ 좋았음.

믿고가야죠?!



한켠에 오락실도 있네요 ㅎㅎ. 



여긴 명함 이벤트함. 수거했는지 거의 안보이네요.. ;

넣을려다가 패스.. ㅋ



포차 분위기 제대로.. 동성로 술집 추천 포포차. 




음 이놀자를 통해 다녀온 동성로 술집 포포차. 

무한리필로  해먹는 셀프바 요리와 1M 훈제왕꼬치의 매력에 푹 빠졌던거 같아요

안주걱정도 없고.. 다양한 메뉴도 만나볼 수 있어서 말이죠..^^ 

동성로 술집 찾으시면 포포차 추천해드릴게요.!^^ 

그럼 좋은밤되세요 


enola.com/devu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