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대구 동성로 맛집 화덕피자가 맛있는 링코스테이션 


대구는 유난히 화덕피자가 맛있는 곳이 많은거 같아요. +_+

동네에는 그닥.. 유명한 체인도 잘 없는데 말이죠.. ! ㅎㅎ

오늘은 동성로에서 화덕피자가 맛있는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궁금하시면 따라오세요~~~~


<대구맛집 블로그 연관글>- 대구 회식장소 추천, 무한리필 하우스맥주 전문점 신천시장 맛집 바이젠하우스

- 장유율하맛집, 허디거디 목살스테이크 & 까르보나라

- 경대북문맛집, 맥주 한잔과 파스타가 맛있는 비라파스토

- 대구맛집, 맛있는 파스타와 피자 무한리필, 시지맛집 시지일마지오


오늘 소개할곳은 동성로 링코스테이션 이에요. 

기차안에서 먹는 느낌?! 생각보다 엄청 넓어요^^

인테리어 조금 살펴볼게요. 



평일 오후 시간이라 식사하시는분들이 거진 없었어요. 

사진찍기 참 좋은 시간대! 

그래서 구석구석 찍어봤습니다. !



요긴 셀프 코너. ! 물과 피클 소스 등 가져다 쓰시면 되요. 



그외 분위기 있는 링코스테이션 인테리어 한번더 보고 가실게요~^^




링코 스테이션 메뉴판이에요. 

화덕피자와 스테이크, 파스타, 리조또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수 있었어요 ㅎ



가격대도 그리 비싼편은 아니구요. !  대구 동성로 표준 가격정도 였어요. 

가격대비 괜찮은 편! 

메뉴판은 한번 보세요! ^^




화덕이 눈에 보여서 한컷. ^^:; 피자맛이 어떨지 궁금궁금 +_+



정말 상콤 맛있었던 피클. +_+



음료는 레모네이드 



첫 메뉴 고르곤졸라. !   화덕피자의 특징이 잘 나타나는 피잣!. 꿀에 찍어먹는 고르곤졸라 정말 맛있어요. 

이집 고르곤졸라 맛은 상급! ㅎㅎ 



고르곤졸라는 꿀에 찍어서 냠~~~



얇과 바삭한  도우에 잔뜩 얹혀져 있는 치즈의 맛! 



야밤에 포스팅하니까 또 먹고싶네요 ㅠㅠ.



고르곤졸라 비쥬얼 죽이죠?^^



두번째 메뉴 까르보나라.  베이컨, 버섯 등으로 맛을 낸 크림소스가 일품. 




돌돌말아서 한입 먹어볼게요^^



음 마지막메뉴 . 목살 스테이크.  가격대비 푸짐한양. 맛도 굿입니다. 

고기가 약간 얇은듯하지만 파인애플과 감자 콘. 샐러드와 함께 나오네요. !



감자튀김과 샐러드. 





싹 먹어치운샷.. 오랫만에 올리네요 ㅎ.  별로 느끼하지않아서 음료수 탄산 리필까지 가지도 않앗네요 ㅎ.  

핫. 오랫만에 화덕피자 먹었는데 정말 괜찮았구요. ㅎ 다른메뉴들도 기본이상은 해주는듯합니다. 

동성로에 화덕피자 맛집이 참 많지만..  맨날 가는 집이 질린다면.. 링코 스테이션도 한번 들러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