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대구 회식장소 추천, 무한리필 하우스맥주 전문점 신천시장 맛집 바이젠하우스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오늘은 지지난주 이놀자를 통해 다녀온 하우스맥주전문점 바이젠하우스를 소개해드릴게요 

맥주와 안주를 직접 만들어서 신선하고 좀더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1인 3시간 무한리필 하우스맥주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

단체석도 준비가 되어 있어서 회식장소로도 괜찮아보이네요. 




주소 : 대구 광역시 수성수 수성4가 1023-45

전화번호 : 053-744-5442


바이젠 하우스 1인 3시간 12000원 무한리필 무제한 맥주 


가게 내부 모습. 

술먹기 딱 좋은 분위기. ! 

대부분의 분들이 무제한 맥주 메뉴로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바이젠하우스 메뉴판. 


상당히 많은 종류의 메뉴를 보유하고 있더라구요. 

저흰 추천해주신 메뉴 찹스테이크와 모듬 수제 소시지를 먹었어요.^^

메뉴종류는 메뉴판 보시면 알수 있으실거에요..~~



바이젠 하우스 무제한 맥주 메뉴 소개해드릴게요. 

세가지 종류와 한가지의 한정판 맥주를 드실 수 있어요. 

10월 한정판은 옥토버페스트 더라구요. 



톡쏘는듯한 과일향이 나는 바이스. 



쌉쌀한 뒷맛 좋아하시는분들은 헬레스를..!



흑맥주 좋아하시는분들은 둥클레스로..! 

종류는 아무거나 달라고 하시면 되구요. 

첫잔은 가져다 주시고.. 뒷잔부터는 가셔서 달라고 하셔야되요^^



다른 일반 맥주들도 구비해 놓고 계세요. 







마늘빵과 기본 세팅. ! 






이 집에서 제일 인기있다는 찹스테이크. 

추천해줄만한 맛을 보여주더라구요. 

고기양이 은근 많아서.. 안주거리로 충분..^^



찹스테이크는 맥주와 잘 안어울릴거 같은 느낌이었는데 상당히 잘어울려서 놀랐어요.^




두번째 수제 모듬 소시지. 

수제 소시지와 나초, 감자튀김이 나옵니다. 

조합이 괜찮죠?^^.. 

소스도 다양하게 주시고.. 전 맛있게 먹었네요^^



바이젠 하우스 수제 모듬 소시지 \19.000 



감자튀김과 나초. 

소시지하고의 조합이 괜찮았어요^^




수제 소시지 비쥬얼. !





모듬 소시지에 딸려나오는 샐러드. !



저희는 주로 흑맥주, 옥토버페스트, 헬레스를 리필해 먹었어요.^^:

입맛에 살살 맛던...! 

그래도 배불러서 생각보다 많이 먹진 못했네요 ㅋㅋ..



잔을 가져다 주시면 이렇게 직접 따라주세요..^^




이날 배터지게 먹어도 세시간은 안지났더라구요.. ㅎㅎ

시간이 살짝 신경쓰였는데 제한걸릴일은 잘 없겠단 생각을 햇어요 ㅎㅎ






나오는길에 인테리어 샷 더 찍고 나왔네요.^^:



액자들이 은근 느낌있죠?^^



▼  안쪽으로 단체석도 완비...^^



▲  신천시장쪽에 술 드시러 많이들 가시는데요.. 바이젠 하우스 맥주 맛이 궁금하시다면 한번쯤 들러보시는건 어떠실까요?^^

    안주 종류도 많고 퀄리티도 괜찮구요.. 맥주도  양껏먹기엔 뭐 좋다고 생각되네요..^^. 

    날씨가 추워지네요.. 감기조심들 하세요.^^


이놀자 데뷰어 선정 - enolja.com/devu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