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대구맛집, 맛있는 파스타와 피자 무한리필, 시지맛집 시지일마지오 


요즘 맛집탐방한다고 너무 먹어서 살이 점점 찌고 있는거 같아요 흑흑.. 

몸매를 보고 있자면 슬퍼지지만.. 가을이 오니 또.. 식욕이 더 땡기네요..

그래서 오늘은 친한 언니들 모시고 이탈리안 레스토랑 맛집 다녀왔습니다. !



대구 일마지오 시지점. 


대구시 수성구 신매동 567-21 2층 201호 

TEL, 053-791-0023

입구사진을 못찍어서 로드뷰로 대신합니다. ^^:



포샵한거 처럼 실내가 샤방샤방하네요.. 신기방통 ㅎ



일마지오 브랜드 의미. 


세트메뉴부터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다 담질 못했네요. +_+

가격대는 만원 초반대 부터 시작하네요.^^

기본 메뉴들 참고하세요! 


시지맛집 일마지오 파스타


식전빵과 발사믹소스, 피클 




와인병과 와인잔으로 꾸민 인테리어. 빛과 조명이 잘 어울러지는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 

이런데선 모든 음식이 맛있어지는 느낌?



음료는 블루베리에이드와 레몬에이드.  다 비우면 탄산으로 리필 ok. 




일마지오만의 서비스. 1인 1메뉴 주문시 오늘의 피자가 무한리필. +_+!

    

오늘의 피자는 마르게리따, 콰트로 포르마지오, 랜덤 씬 피자 였어요. 3가지 종류의 피자가 순서대로 나온답니다~

테이블 보시면 이탈리아 국기목이 있는데요..  녹색이면 계속 먹는다. 빨간색이면 그만! 이라는 표시에요! ㅎㅎ

먹을만큼 먹으시고~ 돌려놓으시면 되겠죠?

피자 퀄리티는 사진으로 만나보실게요~~!




크림 리조또  , \13,000 


고소한 크림에 해산물이 더해져서 풍미를 더한 맛. 

여럿이 시키면 리조또 메뉴 하나는 꼭 시킨다죠.~ 크림소스~ 고소함이 좋았어요.



봉골레 , \ 13,000 


봉골레도 자주찾는 파스타 종류중 하나인거 같아요. ^^.  



마늘과 조개, 깔끔한 올리브 오일 파스타. 



함박 스테이크 13,000


무난했던 함박스테이크. 



새우 칠리 스파게티, \13,000


매콤달콤한 토마토소스와 오동통통 새우와의 조합. 굿! 




한 상 차려놨는데.. 순식간에 비워져 버렸네요..  하핫 깔끔이 먹었죠?^^...




마무리는 커피 한잔으로..^^



일마지오 시지점 인테리어 좀더 보실게요. 




일 마지오 10월 이벤트. 





분위기 괜찮죠?^^




쿠폰도 있네요.~~ 도장 쿠폰은 해당 매장에서만 사용가능하다네요.';;



평일에 현금결제시 10% 할인 ~! 



반가운 명함 이벤트. 

언제 무료 식사권이 올지 모르니 꼭 넣어보세요. 



여자 4명이서 이른 점심때 수다도 떨고~ 즐거운 시간가졌네요. 맛있는 음식과 함께 말이죠. 

서비스나 음식의 퀄리티 대비 가격이 참 착하고 맛난 거 같아요.^^

피자 즐기시는 분들은 정말 좋은 맛집이죠?^^!  레스토랑 기본 서비스도 팸레 이상이네요.. 

분위기 있게~ 엣지있게~ 한번 즐겨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