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대구 성서 맛집, 찜닭이 생각날땐? 대구 계대 찜닭전문점 익이찜닭



맛있는 찜닭이 생각날때 대구 성서 계대 맛집 익이찜닭


닭 메뉴는 항상 즐겨먹는 음식중 하나인거 같아요. 

특히 튀긴거 보단 찜닭을 자주 먹는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성서 계대에 위치해 있는 익이찜닭 이란 곳이에요. 

마침 계대 쪽으로 갈일이 있어서 먹으러 고고고싱~



-  올라가는길. 익이찜닭 먹으러 와쪄?



주소 대구광역시 달서구 서당로7길 22



- 익이찜닭 내부 인테리어. 


대학가다운 테이블과 좌석 배치인거 같아요. 

넓은 홀에 칸막이와 여러명 앉을 수 있는 자리등이 있었어요.^^ 

은은한 조명에 닭이 더 맛있게 보였다는 후문이.. 



- 익이찜닭 메뉴판.  


매운맛 선택가능. 

점심특선도 괜찮아 보이고.. 

메인메뉴는 익이찜닭과 익이 순살찜닭이에요. 

순살찜닭은 볶음밥이 안된다고 하네요^^:;

가격도 착한편입니다. ^^



- 익이찜닭 맛있게 먹는방법 참고해주세요! ㅎㅎ 



- 얼음 둥둥 떠있는 시원한 물과 물티슈. +_+



- 치즈과자 요거 맛났어요.. ㅎㅎ;



- 정통 치킨 .. 양배추 샐러드 ㅎㅎ 



- 치킨무도 빠져선 안되겠죠?^



▲  가위와 수저, 뼈 넣는 통이 같이 나와요. 



▲  SNS 이벤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 글과 사진을 올리시면 천원 할인!!!



- 인테리어 괜찮아 보이시죠?^^




- 콜라도 1.25L 짜리로 ..+_+



▲  화장실도 굉장히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으셨어요 +_+



- 드디어 익이찜닭 중자가 나왔네요. +_+

중자인데 닭이 좀 큰사이즈더라구요. 



- 양념 국물 살짝 깔리면서~ 

야채와 당면. 특히 감자가 많아서 좋았어요. 



- 당면사리는  얇은거와 넓은거 중에 선택이 가능해요. 

전체적인 비쥬얼 사진으로 만나보실게요~~



- 닭다리샷 한컷 ^^ 닭이 야들야들 고기 좋은거 쓴다는 느낌을 확 받았어요. ~

신선한 냉장육을 쓰시는거 같아요. 이런건 물어보기가 좀 ㅎㅎ.. 



- 기본 당면 사리라 야들야들 맛있었어요. 

추가 사리가 아니고 기본으로 들어가있는 사리였는데도 양이 많아서 좋았네요 



- 감자와 떡. 아주 GOOD 



- 찜닭 양이 많아서 다 못먹어서 싸달라고 했어요. 

아쉬운맘에 볶음밥 1인분~ 



- 볶음밥 따라나온 물김치. 



-  살코기  같이 넣어주셔서 볶아주셨더라구요. ㅎㅎ



- 바닥에 눌러 붙은거 긁어먹는 맛이 역시 +_+ 




- 급하게 찍느라 포장샷이.. 좀; 

안에 쌈무까지 챙겨주셔서.. 집에가서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대구 성서쪽에 닭집은 잘 모르는데.. 괜찮은 찜닭집이 생긴거같아요. 

파티블로그를 통해 맛있게 먹고 왔네요. ^^:;

학교 앞이라 양과 가격이 다 착한 집입니다. 한번 드셔보세요^^


파티블로그 , http://blog.naver.party_blog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