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대구 동성로 맛집 추천, 동성로 회전초밥 스시오 블랙컨테이너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성로 맛집! 무제한 회전초밥 전문점 스시오 블랙컨테이너를 소개해드릴게요. 

요즘 정말 ~ 잘 나가는 브랜드 인데요. ~ 일본 방사능 유출문제로 수산물 소비량이 많이 줄어든 이때에 ~

믿을 수 있는 재료와 맛으로  정면돌파하고 있는 맛집입니다.  일본산은 일절 쓰지 않겠죠?^^

스시오 대구대백점 한번 보실게요^^





스시오 대구대백점 

대구백화점 옆에 위치해 있구요. 폴더 3층입니다. 찾기 쉬운 위치라 다들 쉽게 찾아오실거에요 

대구 중구 동성로 2가 152번지



스시오 입간판 이네요.  생일이신손님은 식사가 무료 이벤트가 눈에 띄네요^^

 

그외 스시오 가격 한번 보세요~

주중/런치 \12,900

주중/디너 \15,900

주말/공휴일 \15,900 


일반 동성로점 스시집 기본 가가 인당 만원가까이 나오는걸 감안하면.. 엄청 저렴한 편이네요..^^



입구에 들어서서 들어가는 길에.. ^^



스시오 대백점만의 특별한 혜택. 


1. 영화 입장권 소지시 1000원 할인

2. 오전 12시이전 입장시 1000원 할인

3. 3인이상시 생일 당사자 무료입장. 

4. 오후 9시이후 입장시 런치가격 적용. 



들어가자 마자 직원의 안내를 받고 자리에 앉았어요. 

큰 테이블이 필요 없어서 공간활용도가 커보였던 인테리어. 



깔끔하면서도 정갈해보이는 블랙톤의 인테리어. 프리미엄 스시집의 느낌! ㅎㅎ



무제한 회전초밥 하우스 스시오 블랙컨테이너. 

스시오의 프리미엄 라인.  일본산 수산물을 일체 사용하지 않는다는 문구. ! 



정말 다양하 초밥들이 있었어요.! 

사진에 다 담진 못했지만.. 스시 전문점이니까 최대한 살려봤습니다. 



스시의 재료와 밥의 양의 비율이 정말 절묘한듯. !  

밥이 너무 많으면 정말 별로잖아요^^



퓨전스시도 보이고.. 신선한 낙지를 왕창 먹을 수 있는 낙지 스시 ㅎ



광어, 연어, 새우, 베이컨, 낙지, 훈제 등등 다양한 초밥들을 만나보실수 있어요. 

원하는것만 먹으셔도 되구 말이죠^^



스시 만큼 종류가 많았던 롤! 

여자들이 좋아할거 같더라구요..^^ 



새우에 얹혀진 치즈, 아몬드의 조합.. ! 

이롤 정말 맛있습니다. ㅎ



주방장님의 라이브 스시 공간. 

바로바로 원하는 초밥을 만들어주시는 코너. ~ 요고 참 좋았어요. 미리 만들어 둔것도 있는데.. 

없는건 필요한만큼 이야기 하니까 그자리에서 만들어주시더라구요^^

광어, 참치, 연어 초밥을 맛볼 수 있어요! 



제가 선호하는 오픈형 주방. ~!^^



요 초밥도 별미였는데 꼭 드셔보세요! 



아직 소개를 안드렸는데.. 스시 만큼 종류가 많은 셀프바에서 퍼온 음식들. 

감자와 치킨, 파스타와 치즈. ^^

음식퀄리티는 상.



해물야끼우동까지 맛볼수 있었어요 ㅎㅎ 

초밥먹다가 샐러드바 음식먹고.. 하는 식으로 로테이션으로 먹었어요!



하핫. 비쥬얼 죽여주죠?! 



저녁에만 맛볼 수 있다는 소고기 스시 

몇접시나 먹은줄 모르겠네요. 

혹시 못먹은 분들을 위해 직접 끌고 다니시면서 서비스도 해주시더라구요 



위에 소스까지해서 정말 맛있었던 소고기 초밥



한입 하실래요?^^;

안쓰던 단렌즈를 이용해서 초밥 몇컷 담아봤어요..!



초밥 사진은 무보정 사진이니까 실물 그대로라고 보심 될거에요^^

다양한 스시들 사진으로 더 만나볼게요~ 

 



롤도 종류가 정말 다양하죠?!^^;



가끔 뚜껑없이 돌아다니는 초밥들, 보여서 몇컷 찍어봤어요~



하나씩 먹고 모아두니 이뻐서 먹기가 아까웠네요. 



미소된장국에 파가 꼭 하트 모양을 내고 있어서 한컷 담아봤어요. ~ 



피자도 맛있어서 몇번 먹었네요. ~



생우동면이 있어서 안먹어볼 수가 없었던 우동. ^^. 

국물 죽이더라구요.. ㅎ



너무  요리가 다양해서 사진으로 담기도 어려웟던 스시오 샐러드바. 

일단 신선한 야채와 미소된장국으로 스타트~~



탕수육, 치킨, 우동, 웨지감자, 볶음밥, 샐러드 등.. 정말 종류도 많고 샐러드바 음식이라고 하기엔 좀 과한 요리들 ㅎ



그냥 일반 뷔페집이라고 해도 믿을거같고 먹을거도 많았어요.



디저트 타임도 정말 맛있게 가졌어요. 

정말 배터져서 많이 못먹은듯...! 

다음에 가면 더 먹어줄테얏! 



찌인~한 아메리카노와 크림빵.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했어요. 

스시와 롤, 샐러드바의 음식까지 정말 퀄리티가 뛰어났어요. 

초밥 생각나면 이제 스시오 자주 찾을 거 같네요..^^

후회하지 않을 선택. ~ 동성로에서 스시오 대구대백점  한번 들러보세요. 추천쾅!



위드블로그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광역시 중구 성내1동 | 스시오 대백점
도움말 Daum 지도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Favicon of http://life-lineup.tistory.com BlogIcon +요롱이+ 2013.11.17 18:12 신고

    대구 동성로 맛집 정보 너무 감사합니다^^

  2. 경험자 2014.10.22 14:24

    스시오 가본사람으로서 정말 별로입니다
    스시라는말에 생선을기대하고 갔지만 제가 종류를 모르지만 연어 장어 그리고 한가지더 해서 3가지 뿐. 치즈와 소고기 오리고기 계란 새우 오징어밖에 없습니다 저래보여 많은것 같지만 누가 소고기 오리고기올린스시먹으로 오겠습니까 또안 생선도 기계로 자른듯한 모양으로(칼로자른거면 씹소름 파인얘플 1mm로 잘려있음) 되어잇으며 초밥밥은 두개놓고 위에 2점을같이 올린듯 초밥2개가 분리되지않은것도 많습니다. 심지어 새우는 한개를 반으로 잘라올린것도 보이고 한개는 맨밥 한개에 두개가 다올라간것도 잇습니다 실제로 만드는데 보면 밥모양 다 잡혀있고 그위에 휙휙 올리고 그냥 레일에 놓습니다
    가계입구에 초밥 종류 모형이 있으니(본인은 못보고 들어감). 꼭 확인하시고 난 저런종류만으로도 좋다 하시면 들어가는것을 추천드립니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