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대구성서맛집, 이탈리안 화덕피자 전문점 블루스카이, 이곡동맛집


에헴 오늘은 오랫만에 다녀온 대구 성서 이곡동. 성서맛집 한곳 소개해드릴게요. 

가족외식으로 많이 찾으시는 곳인데요!. 이탈리안 화덕피자 전문점 블루스카이 입니다. ! 

가족단위 손님들이 대부분이더라구요~_~ 

런칭한지 얼마안되서 서비스도~ 팸레보다 더 좋은거 같고 말이죠.. ~ 


<블로그 연관글>

- 대구 롯데백화점 맛집, 최고의 즉석떡볶이 먹쉬돈나 대구점

- 대구 동성로 맛집 추천, 동성로 회전초밥 스시오 블랙컨테이너

 - 대구 수성구 맛집, 싱싱한 전복을 저렴하게! 완도 전복마을

- 대구맛집, 화덕피자 맛집 피제리아 서부정류장 본점





1층 블루스카이와 같은 계열입니다. ㅎㅎ

이름이 똑같아서 살짝 놀라서 말이죠.. ~



가격이 살짝 저렴하죠..! 



2층으로 고고싱~~~ 바로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후르륵~



메뉴판 첫장에 블루스카이 이용안내가 붙어있네요. 

나중에 소개해드리겠지만 셀프바 , 놀이방, 예약 시스템!

화덕피자는 나폴리 특유의 얇은 숙성도우를 직접 반죽해서 사용한다고 하네요^^



런치와 디너로 나눠지는 세트 !

세트쿠성이 괜찮아요~_~ 저렴한가격에 커피까지!

커플 세트도 괜찮고 말이죠~



샐러드 & 브레드 



살짝 엿보는 테이블 세팅. ~! 



창가쪽 인테리어와 천장 분위기~~~



화덕피자 전문점이라.. 피자 종류가 참 많네요~

화이트 플라워 피자 먹어보려다 다른 피자로 선회! ㅎㅎ



스파게티 종류도 많아요~ 왠만한 종류 다있는듯!~




마지막 스테이크와 목살 플레이트. 

그외 다양한 메뉴는 매장에서 만나보세요 ㅎㅎ



홀이 꽤나 넓은 편이에요 

거의 대부분 아동?을 데리고 오시는 가족분들이 많았어요!



아기자기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 



앗 열심히 조리중이신 ... +_+



미리 예약하시면 커피나 샐러드를 무료 제공 !

바로 밑에 롯데시네마 주차장은 3시간 무료~, 

건물에 타워 주차장인데 한시간 무료 되더라구요.. 

한시간 넘었는데 돈은 안받으시더라구요 ㅋㅋ.. ~~참고하세요. 

RV차는 타워 못들어가는거 아시죠?...



2층이지만 엘리베이터 타고 내리면 바로 입구! ㅎㅎ

이런 시스템 참 좋죠~ 내리자마자 가게 안~

꽃길을 만들어 두셨더라구요.. ㅋ








오픈형 주방이라.. 습격 한번.. 으흐~~



화덕쪽도 한번 가봤어요. 주방 오른편~~~



엄청난 손놀림으로 피자를 만들고 계시던...~~~~ 

앗 이거 내가 주문한 피자인데!! ㅎㅎ

갖가지 피자가 올라가던 피자..! 



화덕에 슥슥슥~~ 넣어서.. 지글지글 익어가겠죠?!




옆이 놀이방이지만 혹시나 CCTV화면 바로 모니터로 날려주네요.. 

애들 노는 모습 보시면서 안심하고 드셔도 될듯.. ㅎ 



직원들 3-4명 정도가 서서 고객과 시선놀이중.. ㅋ

서비스는 팸레 이상이에요..~ ㅋ 




오우! 제일 기대됐던 첫메뉴 콰트로 포르마쥐~~ 피자가 나왔네요 

음. 4가지 치즈가 얹혀진 피자인기 한데.. 어떤 치즈인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적당히 녹여진 치즈가~~ 얇은 도우에 얹혀져 있었어요 ㅎㅎ.. 

맛은 중상! 



같이 나온 꿀~~~~ 찍어서 드세요~


스파게티는 빠네를 시켰어요.. +_+

굉장히 큰 빵에 나오는데 저거 다 먹어 치웠어요 ㅎㅎ



빵도 맛있고~ 면도 제대로~~~ 크림소스는 적당히 간이 된 맛. 

확 찐한 맛은 아니구요.. ~ 

오랫만에 흡입한 빠네 역시 ㅋㅋ 빵까지 다 먹은건 오랫만이었어요 



샐러드중에 가장 인기 있다는 목살 샐러드 

목살 고기가 정말 살아있는 ㅋㅋ~~~ 괜찮은 선택~ 이었어요



목살이 참 맛있었구요~ 소스와 목살 비쥬얼이 굿..~~



음료와 피클은 셀프바에서 이용하세요~ 

피클도 괜찮고~~~ 왔다갔다 해야되지만.. ~ 맘놓고 먹어서 참 좋았어요~^^



무와 오이 피클~~~ 상큼~~~



빠네 스파게티 한 입 해보시겠어요?~!





피자 테이크아웃 했더니 꿀도 따로 챙겨주시는 센스..! 



창게 자리에 햇살이 이뻐서 한컷..^^



요긴 소품이 이뻐서 담아봤어요~



14일 이내 재방문시 고르곤졸라 50% 할인. 

피자 포장시에 피자 50% 할인이네요~ 



미처 담지 못한 블루스카이 내부 인테리어 및 소품들.. ^^



가게 한켠에 자리잡고 있던 놀이방~



날개 벽화가..~_~  포토존인가봐요  



음?! 스마트폰 강화 액정필름을 선물로 주시네요.. 으흐.. 같이 하시니까..` 

연계해서 쿠폰 주시나봐요^^.. ~ 

저렴한 가격대와 괜찮은  맛과 서비스. ! 

가족들이 많이 찾는 이유가 아닐까 싶네요.. ! 

성서에서 외식장소 찾으시면 블루스카이 한번 들려보시길..^^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