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대구 동성로맛집 블랙블럭, 색다른 떡볶이와 화덕피자 맛있는 곳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블랙블럭. 

화덕피자 맛있는곳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손꼽히는 곳인거같아요. 

물론 개인적으로 말이죠 ㅎㅎ...

화덕피자 하면 피제리아를 1번으로 쳤는데..  요기 피자 먹어보고~ 살짝 ~ 생각이 바뀔려고 그러거든요^^

동성로맛집 블랙블럭  고고싱~!


<최신블로그 맛집 관련글>

- 진해맛집 추천, 자은동 이탈리안 레스토랑 세그레또나인

- 부산 서면맛집, 저렴한 소갈비살이 떙길때.. 서면 소갈비살 전문점 미스소

- 대구앞산맛집, 화덕피자카페 피제페스타 고르곤졸라 굿!

- 대구성서맛집, 이탈리안 화덕피자 전문점 블루스카이, 이곡동맛집




대구시 중구 삼덕동 1가 8-4 2층 (동성로 파블로와 피제리아 사이에 위치)

블랙블럭 로드뷰 참조하세요.^^ 




색다른 떡볶이를 만나다. 


블랙블럭은 화덕피자와 떡볶이를 특화한 곳이에요 ! 

치즈 고추장, 까르보나라, 단호박 크림 떡볶이  





세트메뉴 최대 3천원까지 할인받는 방법. 

SNS에 사진 업데하고 계산하기전에 보여주면 최대 3인 3천원까지 할인된다고 하네요. 

요즘 카스나 트위터 이런거 다들 하시니까 별 문제 없겠죠?^^



맥주 할인 이벤트. ! 

병당 4,500원 저렴하게 즐기실수 있어요. 매주 토요일만.. 

마침 토요일이라.. 맥주도 한병 시켰어요 ㅎㅎ. 

버니니 홀릭중인 사람이 옆에 있어서 말이죠. 



블랙블럭 메뉴표 


떡볶이류와 화덕피자, 그리고 리조또 종류가 있어요. 

메뉴가 많은편은 아니지만 다 특색있는 메뉴. 




블랙블럭 세트메뉴. 


여러명 가시면 세트메뉴가 더 나은 선택인듯싶어요. 

떡볶이 다른걸로 드시고 싶으시면 ~ 따로 시키셔도 좋구요 



대용량 1.2L 에이드. 요게좀 대박이에요 ㅋ 



테이블 세팅.  



맥주먼저 나오네요. ^^  살짝 목축이고 인테리어 사진 찍어봤어요 



거의 문닫을때쯤이라 손님이 많이없어서 사진찍기 좋았어요 ㅎ

색다른 벽돌? ㅎㅎ 요고 예전에 집지을때 많이 쓰던건데 요즘도 나오나봐요 

생각보다 가게가 많이 넓은 편. 




따로따로 격리된 테이블이 많아서 좋은듯 . 조명은 은은한편 ..



안쪽에 주방이 있네요 . 화덕도 살짝 보이고 말이죠





12월 휴무일. 매주 화요일. 크리스마스 이브날은 정상영업이네요 




대용량  로즈 에이드 ! 

요고 요고 아주맛납니다. 

3명이 먹으면 적당할듯해요. ^^



치즈 떡볶이. 

치즈듬뿍 올려져 잇는 떡볶이 

치즈의 느끼한 맛보다는 매콤한 맛이 더 강하면서 고소했어요 



재료 제대로~ 쓰는집이에요 ㅎㅎ..  라면사리도 제대로고 맛있게 얹혀져잇는 치즈. 



오늘의 하이라이트 메뉴. 뉴욕 크림 치즈 피자. 



한번 먹어보고 뿅 반했어요..^^ 풍부한 치즈토핑 제대로! 




꿀과 함께 찍어드시면 더 맛있어요. 




고추와 오이피클. 



라면사리양이 좀 많죠?ㅎㅎ;; 

치즈가 막 녹아있어서 맛났어요 




치즈가 막 흘러내리더라구요 ㅡ.ㅡ !

사진 참고 ㅋ 




치즈피자 홀릭중인.. -0- ! 



얇은 화덕피자 도우위에 치즈 두께보세요.. 장난아닙니다. -0-



마지막 한 조각까지 아쉬운 마음으로 먹어치워버립니다. ㅠ

넘 아쉬웠어요 ㅎ



나가면서 분위기 한번 더 잡음서~ 한컷더 찍어봅니다. 




대기석 및 유아용 의자도 구비^^



전체적인 느낌 보이시죠?^^



초대박 강추메뉴 뉴욕크림치즈 피자는 잊지마시구요. 

동성로에 화덕피자 잘하는곳이 많지만.. 이집도 빠지지않을거같아요 

화덕피자 좋아하신다면 한번 들러볼만한 곳입니다. ! 

다음엔 다른 치즈피자 먹어보고 싶어요.  이집 피자 정말 맛있음..^^

그럼 좋은 밤 되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광역시 중구 삼덕동 | 블랙블럭
도움말 Daum 지도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성우 2013.12.04 23:39

    안녕하세요. 초대장 받으러 왔다가 떡볶이에 군침 흘리고 갑니다. ㅎㅎ
    아이디는 다음꺼를 써야 연동되는거죠? swahn84@daum.net 초대장 하나 부탁드립니다. ^^

  2.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12.05 06:57

    가까운데 있으면 저도 가보고 싶네요

  3.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12.05 08:59

    아아 저도 한번 가보고 싶은걸요^^

  4. Favicon of https://hym9981.tistory.com BlogIcon 마니7373 2013.12.05 13:30 신고

    대구는 제 생각에 영남지역 최고의 신선한 맛집들이 많은 거 같습니다.
    여기도 특이하니 맛있을것 같습니다.

  5. Favicon of https://namsieon.com BlogIcon 작가 남시언 2013.12.05 15:51 신고

    캬~~~ 저...저 늘어나는 치즈 모습이 대박이네요!!

  6. Favicon of https://datafile.tistory.com BlogIcon 신기한별 2013.12.05 19:58 신고

    피자는 치즈덕후들이 정말 좋아할 듯요..
    로즈에이드라길래 장미가 들어갔나 했는데, 딸기가 들어갔군요. ㅋ

  7. Favicon of https://partyluv.tistory.com BlogIcon PartyLUV 2013.12.05 21:13 신고

    ㅎㅎㅎㅎ 정말 올때마다 너무 맛있는 것만 보게되네요!!!
    당장이라도 달려가서 먹고 싶네요~ㅎㅎ
    아~ 참아야 하는데.. 걱정입니다!^^

  8.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12.06 08:48

    오~!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보여요~!

  9. ㅇㄱㅈ 2015.11.18 16:10

    안녕하세요 대구사는데 저런곳이 있었군요 ㅎㅎ
    정보 감사합니다.
    사진 퍼가요~ 출처 꼭 남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