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대구 롯데백화점 맛집, 최고의 즉석떡볶이 먹쉬돈나 대구점


대구에도 즉석떡볶이 맛집들이 참 많은데요. 

삼청동에서 유명한 즉석떡볶이집 먹쉬돈나가 대구에도 상륙을 했네요! 

대구인의 입맛을 사로 잡을 수 있을지 바로 달려가봤습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푸드코트 지하2층에 위치. !

찾기는 쉬우시겠죠?^^



즉석떡볶이 하면 또~ 가스렌지에 부탄가스인데.. 

먹쉬돈나는 백화점안에 있어서 그런지  인덕션이 설치가 되어 있네요. 




단무지는 먹고싶은 만큼 덜어드시면 되요^^. 

추가의 부담없이 말이죠 



평일 오후시간인데도 손님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푸드코트내에 이리 사람이 많다니... 



오픈형 주방이라 안이 훤히 내다보이더라구요  상당히 깔끔해보였어요..^^

청결에 신경많이쓰는 모습. 



달큰한 맛으로 유명한 즉석떡볶이 먹쉬돈나 메뉴판


치즈,해물,불고기,부대,야채 떡볶이가 있네요. 1인분 가격은 4천원 

사리류는 \1,000

가격은 그렇게 부담되는 편은 아니에요. ~ 

떡볶이 기본메뉴에 사리하고 다 넣고 볶음밤까지 해도 적정한 수준!




먼저 기다리는동안  순대 한접시 슥삭~

순대와 어묵도 같이 하고 있어서 분식점 느낌도 나는듯^^



순대에 콕 찍어서 한입^^



주문한 치즈와 해물떡볶이, 둘의 조합이 참 잘맞았어요. 

양은 많지도 적지도 않은 양. ㅋ 



군데군데 녹아 있는 치즈의 맛이 살아있어서 치즈 좋아하시는분이면 

요 조합 아주 좋습니다^^





홍합 알이 크죠?^^



라면사리 생각나서 하나넣어 줍니다. 양념도  더 콕~



먹쉬돈나 즉석떡볶이 맛의 평가. 


자극적이지않으면서도 밋밋한 맛이 없어요. 

감칠맛이 나야된다고 해야될까요!

여자 입에 딱 맞는듯!! ㅋ 




특이하게 콘을 넣어주시던.. 볶음밥 +_+

고소하니 맛잇었던..~~



즉석떡볶이의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 !



콘샐러드 들어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후훗



옛날 먹던 즉석떡볶이의 맛이 살짝 났던 먹쉬돈나 ㅋ

퓨전식으로 요즘 입맛에 딱맞게 나온 거같아서 

자주 찾게 될거 같네요.  즉석떡볶이 생각나시면 먹쉬돈나 한번 드셔보세요!^^


위드블로그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